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망고플레이트

부산하면 분식 아인가 부산 분식 맛집 8곳

온 국민이 사랑하는 간식!

65,771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온 국민이 사랑하는 간식, 분식! 오늘은 부산 지역의 분식 맛집을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생활의 달인에 소개된 맛집부터 부산 현지인 맛집까지! 부산 분식 맛집 8곳을 소개합니다.


백설대학

부산시 영도구 동삼동 322-7

  영도 생활의 달인에 소개된 분식집. 쫄우동은 이곳에서만 맛볼 수 있는 독특한 메뉴예요! 쫄면을 우동처럼 끓여내 쫄깃함이 일품. 쫄깃하고 굵은 쌀떡볶이와 바삭한 군만두, 깨소금 듬뿍 뿌려 더욱 고소한 김밥까지! 분식 종합 세트를 즐겨보세요.


옥당분식

부산시 동래구 사직동 55-44

  착한 가격으로 푸짐하게 즐길 수 있는 분식집. 독특하게 이곳의 떡볶이와 어묵은 모두 꼬치로 되어있는 것이 특징인데요! 물떡과 빨간 소스를 입은 떡 취향에 따라 다양하게 즐길 수 있어요. 어묵을 바삭하게 튀겨 설탕 옷과 머스터드, 케첩을 뿌린 어묵 튀김도 별미 메뉴이니, 참고해주세요!


팔미분식

부산시 부산진구 부전동 524-18

  김치말이밥과 해장용으로도 훌륭한 시락국이 유명한 이곳. 충무김밥도 함께 판매하고 있어요! 김치말이 밥을 시키면 반찬이 함께 나오는데요. 매콤한 김치가 가득 들어있는 김밥을 계란지단이 부드럽게 중화시켜주어 찰떡궁합을 자랑해요! 24시간 영업하기 때문에 늦은 저녁, 야심한 새벽 야식메뉴로도 추천합니다.


다리집

부산시 수영구 남천동 30-13

  부산 떡볶이집에서 빼놓을 수 없는 이곳. 관광객들에게도 인기 좋은 곳이죠! 두툼한 통 가래떡 3개가 1인분. 두툼한 떡이지만, 양념이 쏙쏙 배어 있어요! 떡볶이와 함께 이곳의 명물인 튀김은 튀김옷이 두꺼워 빵처럼 폭신하게 씹는 맛이 있는 것이 특징인데요. 튀김에 떡볶이 소스를 곁들여 먹으면 더 맛있답니다.


맛나분식

부산시 금정구 서동 302

  서동 미로 시장에 왔으면 계란 만두를 꼭 먹고 가야지! 만두라기보다는 당면에 계란을 풀어 전처럼 부쳐낸 음식인데요. 그 맛이 고소해 호불호 없는 맛! 매콤한 간장소스도 준비되어 있지만, 떡볶이 소스를 곁들여 먹으면 더욱 잘 어울려요. 부추전, 떡볶이, 순대, 김밥은 1인분에 단돈 천 원! 가성비 최고의 메뉴를 직접 만나보세요.


스완양분식

부산시 동구 초량동 1194-9

  추억의 경양식 스타일의 돈가스를 만나볼 수 있는 이곳. 크림스프와 양배추 샐러드로 시작하는 게 정석이죠? 바삭하게 튀겨낸 돈가스에 부드러운 브라운 소스가 듬뿍! 함박스테이크, 오므라이스, 비프 커틀릿은 기본! 느끼함을 잡아줄 쫄면까지 곁들여줘야 제대로 먹었다 할 수 있어요.


빨간떡볶이

부산시 해운대구 우동 558-8

  해리단길 한 그릇에 정성이 가득한 떡볶이를 맛볼 수 있는 곳. 중탕으로 익혀내는 것이 특징인데요! 새빨간 비주얼부터 벌써 맛있어 보이지 않나요? 생활의 달인 10대 맛집으로도 손꼽힌 곳이라니, 해운대 필수 코스로 가보시길 추천드려요. 포장만 가능하니 참고해주세요!


일신슈퍼

부산 중구 중앙동4가 85-1

  슈퍼에서 먹는 분식 한상이란! 분식부터 토스트, 김치전까지. 그 분위기가 꽤 이색적인데요. 술도 함께 팔고 있으니, 함께 안주로 곁들여 드시기 좋을 거 같아요!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