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망고플레이트

북한산 카페 7곳

가을의 정취를 만끽해보자!

9,285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어느덧 여름이 가고 가을이 찾아왔는데요. 이런 날씨에는 멋진 뷰를 가진 카페에서 여유롭게 정취를 만끽해주어야 해요! 오늘은 북한산 카페 7곳을 소개할게요.


1인1잔

서울시 은평구 진관동 9992-418

  은평 한옥마을 근처에 위치한 1인1잔은 통유리 너머로 보이는 북한산과 한옥마을 뷰를 즐길 수 있는 곳인데요. 루프탑에 테라스 좌석도 따로 마련되어 있어서 인생샷을 건지기 좋답니다. 1인1잔에는 케이크 대신 떡 메뉴가 준비되어있는데요. 앙금 절편을 추천해요! 달달하고 쫀득한 떡과 씁쓸한 커피와 멋진 뷰의 조합이 아주 좋답니다. 브런치 메뉴도 준비되어 있어요!


포인트빌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지축동 119-2

  고양시 덕양구에 위치한 포인트빌은 정말 그림 같은 북한산 풍경을 볼 수 있는 카페에요. 유리 너머로 자연을 바라볼 수 있는 자리도 있고, 책장이 있어 서재에 있는 느낌을 주는 자리도 있답니다! 커피와 함께하기 좋은 빵이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어요! 커피 한 모금, 빵 한 입, 그리고 경치까지 이게 바로 힐링이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드는 곳이에요. 내부에 자리도 많고, 주차장도 넓으니 주말에 한번 방문해보세요!


플레이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효자동 218-1

  정식 오픈한지 채 세 달이 되지 않은 신상 카페 플레이는 고양시 덕양구에 위치해있는데요. 통유리 너머로 멋진 북한산 풍경을 바라보는 것은 물론, 바로 앞에 있는 계곡에 발을 담글 수도 있는 곳이랍니다. 노키즈존이라는 점도 참고해주세요. 뷰만 멋진 곳 아니죠! 커피 맛도 좋답니다. 쫀득쫀득한 치아바타 빵과 함께해보세요. 실내도 좋지만, 야외 좌석도 있어요! 특히 빈백에 누워서 훌륭한 경치를 바라보시길 추천해요!


아이사구아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지축동 281-4

  환상적인 북한산 뷰와 멋진 인테리어로 유명한 아이사구아는 고양시 덕양구에 위치해있는데요. 2층에서 북한산을 배경으로 사진을 찍으면 인생샷을 건질 수 있어요! 이곳의 시그니처 메뉴인 파인애플 주스는 첨가물이 들어가지 않아 건강한 맛이에요. 샐러드와 스테이크가 나오는 브런치 메뉴도 준비되어 있어요. 어린이와 애완동물의 출입을 금하고 있고, 주말과 공휴일엔 2시간 에티켓 이용 시간제를 시행한다는 점 참고해주세요!


북한산제빵소

서울시 은평구 진관동 9994-1

  은평 한옥마을 근처에 위치한 북한산제빵소는 멋진 뷰와 맛있는 빵으로 유명한 카페예요. 4층 건물이 통째로 북한산제빵소인데요. 꼭대기 층인 4층에서 바라보는 뷰가 가장 멋지답니다. 제빵소라는 이름에 걸맞게 여러 종류의 빵이 있는데요. 시그니처 메뉴는 고소하고 달달한 앙버터입니다! 까눌레, 포카치아, 밤소보로식빵, 쫀쫀초코초코도 추천해요!


더피아노

서울시 종로구 평창동 444-1

  더피아노는 평창동 꼭대기에 위치해 있는데요. 서울 도심에 이런 자연 뷰를 가진 카페가 있다는 게 참 놀라워요. 대중교통로는 가기 힘든 곳이니 차를 이용하는 걸 추천해요. 커피 중에서 사랑받는 메뉴는 아인슈페너입니다! 더불어 티라미수나 쿠키로 당 보충을 하면 세상 행복하답니다! 북한산을 배경으로 멋있는 사진도 찍으면서 재밌는 시간을 보낼 수 있어요. 영아 제외 13세 이하 어린이는 입장 불가인 점 참고해주세요.


산모퉁이

서울시 종로구 부암동 97-5

  종로구 부암동에 위치한 산모퉁이는 2007년에 방영한 드라마 커피프린스 1호점 촬영장으로 유명한 곳인데요. 요즘 같은 가을에 방문하면 예술적인 뷰를 보실 수 있어요. 오후 10시까지 운영하기 때문에 야경도 즐기실 수 있는데요. 모든 고민과 걱정을 뒤로하고 풍경에 집중해보면 어떨까요? 하루 끝을 마무리하는 정말 행복한 방법인 것 같아요. 커피 맛이 특별하진 않지만, 뷰가 특별하죠! 도시의 일몰을 즐기고 싶거나, 선선한 바람을 느끼고 싶거나, 가을의 정취를 만끽하고 싶으신 분께 추천해요!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