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망고플레이트

보령 머드 축제 맞이! 보령 맛집 8곳

올 여름 가장 핫한 축제

50,246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보령 머드 축제가 개막했어요! 올해는 7월 13일부터 22일까지 진행된다고 하는데요. 머드 축제 가는데 맛집 탐방도 빠질 수 없죠? 보령 맛집 8곳을 소개합니다!


복조리닭집

충청남도 보령시 대천동 197-86

  보령에서 순대볶음을 빼놓을 수 없다! 이곳은 현지인 맛집으로도 유명한 곳인데요. 한내 시장 안에 위치해있어요. 닭집이지만, 순대볶음이 더 유명해요. 1인분에 12,000원인데요. 저 양이 무려 1인분! 깻잎, 양파, 순대, 곱창 등 푸짐하게 들어 있어 둘이 먹어도 충분한 양이예요! 매콤하고 자극적인 맛이 손을 멈출 수 없다고 해요. 깻잎에 싸서 먹어도 맛있고, 소금에 톡톡 찍어서 먹어도 맛있고!


씨암닭집

충청남도 보령시 대천동 197-62

  다음은 복조리닭집과 양대 산맥을 이루는 씨암닭집이에요. 볶는 모습만 보더라도 맛집 기운이 폴폴 풍기죠? 복조리닭집, 씨암닭집 가격은 모두 동일해요! 두 곳 모두 맛이 훌륭하지만, 복조리닭집이 자극적인 맛있는 맛이라면, 씨암닭집은 깔끔한 맛의 맛있는 맛이라고 해요! 취향에 따라서 골라 가면 되겠죠?


신평화식당

충청남도 보령시 동대동 1615

  산낙지 철판볶음을 먹을 수 있는 이곳! 신평화식당이에요. 커다란 철판에 싱싱하고 큼직한 산낙지를 턱! 올려주시는데요. 꿈틀꿈틀~ 보이시죠! 산낙지의 매콤함이 구미를 확 당기는 맛이에요! 철판볶음의 마무리는 단연 볶음밥이죠? 맛있는 양념에 슥슥~ 볶음밥까지 잊지 말고 챙겨 드세요!


남포집

충청남도 보령시 성주면 성주리 212-1

  보령에선 또 칼국수가 맛있기로 유명해요! 현지인들도 자주 가는 두 곳을 소개해드릴 건데요. 그중 한 곳인 남포집! 매운 칼국수 맛집이에요. 조개와 굴이 들어가 있어 시원하지만, 매콤함 맛까지 동시에 맛볼 수 있어요! 그래서 해장용으로 딱이야! 면발은 쫄깃쫄깃~ 안 매운 칼국수도 있으니, 참고하세요!


일월굴칼국수

충청남도 보령시 화산동 415

  보령 하면 굴! 아니겠습니까? 이곳은 굴이 실하게 들어가 있는 시원한 굴 칼국수를 맛볼 수 있어요! 굴의 양이 정말 어마 무시한데요. 그래서 그런지 특유 해산물 국물만의 시원함이 크~ 별미 메뉴로 굴전까지 시키면 딱이겠죠? 굴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이곳을 놓치지 마세요!


황해원

충청남도 보령시 성주면 성주리 195-4

  간판에서도 느껴지는 맛집의 기운! 황해원은 보령 짬뽕 맛집으로 유명한 곳인데요. 메뉴는 짜장면, 짬뽕, 짬뽕밥 이렇게 세 가지 메뉴만 판매하고 있어요. 보기에도 고기와 오징어, 양파 등 고명이 듬뿍 올라가 있죠! 특히 이곳은 국물 맛이 인상적인데요. 불 맛보다는 고기로 국물을 내 풍미가 깊고, 건강한 맛이에요. 면도 수타면으로, 탱글탱글! 면과 함께 고기나 오징어를 같이 드시면 더욱 맛있답니다. 국물 맛이 자극적이지 않아, 마무리로 밥까지 비벼 먹으면 든든하실 거예요!


보령우유창고

충청남도 보령시 천북면 하만리 216

  SNS 핫한 이곳! 바로 보령의 한 카페, 우유 창고인데요. 이곳은 건초창고를 개조한 카페예요. 거대한 우유갑 앞에서 인생 샷 찍기 딱! 우유 창고답게 메뉴는 우유를 활용해 만든 음료인 라테와 밀크티, 아이스크림 등이 마련되어있는데요! 특히, 이 아이스크림이 우유 본연의 맛을 느낄 수 있어 고소해요! 진하면서도 달콤한 이 맛! 또 옆에선 예약하시면 아이스크림 만들기, 치즈 만들기 등 재밌는 체험활동을 즐기실 수 있답니다. 여행 온 김에 즐겨도 좋을 것 같아요!


갱스커피

충청남도 보령시 청라면 향천리 142-5

  또 다른 핫플레이스, 갱스 카페를 소개할게요! 실제로 이 건물은 광부들의 교육장과 목욕탕으로 쓰였던 곳이라고 해요. 빈티지스러움을 느낄 수 있는데요! 산속에 위치해 있어 차가 없으면 방문하시기 조금 힘드실 수 있어요ㅠ_ㅠ 카페 앞은 마치 호텔에만 있을 법한 수영장같이 돌다리와 물로 꾸며져 있어요! 인생 샷 스폿! 특히, 이곳은 선셋도 아름답기로 유명해서 풍경을 바라보며 시원한 음료를 마시면서 여유를 즐기면 좋을 거 같아요. 이곳에서 보령 여행을 마무리 지으시면 어떨까요?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