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메뉴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망고플레이트

가성비 갑! 대학생들을 위한 데이트 맛집 9곳

지갑 걱정은 넣어두세요

188,728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이제 슬슬 학교 커플이 생겨나기도, 개강하고서부터 나갔던 소개팅과 미팅의 결실이 나타나기도 하는 때! 그래서 오늘은 대학생들이 가기 좋은 가성비 데이트 맛집 9곳을 소개해요. 


조양가

강원도 춘천시 조양동 47-9

춘천 명동거리에 위치한 일본 가정식 전문점, 조양가. 편안하고 아늑한 느낌의 공간에서 7000-8000원으로 따뜻하고 배부른 한 끼를 할 수 있어요. 게다가 주변에 백화점, 영화관을 비롯 돌아다닐 곳들이 많은 번화가이기에 데이트 코스로도 제격! 

인기 메뉴는 카레우동과 카레라이스. 튀김은 바삭바삭하고 카레는 진해서 우동면이든 밥이든 같이 먹으면 맛있을 수밖에 없답니다. 중간에 브레이크 타임도 있고 워낙 사람들이 많이 찾는 인기 맛집이라 대기할 수도 있다는 점 참고하고 방문하세요~


위위(OuiOui)

강원도 춘천시 효자동 623-8

밥 배 따로, 디저트 배 따로인 거 아시죠? 오늘은 강원대 후문 근처에 위치한 위위를 소개해요. 위(Oui)는 Yes를 뜻하는 프랑스어입니다. 베이커리 카페인 위위는 이름에 걸맞게 커피도 YES! 빵도 YES! 분위기도 YES! 

특히 저렴한 가격의 커피와 디저트로 단번에 강대생들이 애정 하는 카페로 등극했다고 해요. 


나베코이

대전시 서구 가수원동 1035

일본 정통 나베 전문점, 나베코이. TV에서 많이 보았던 그 유명한 밀푀유 나베를 맛볼 수 있는 곳인데요. 건양대 근처에 위치해 있어 특히 대학생들이 많이 방문하는 곳이기도 해요. 

일품요리는 가격대가 있는 편이지만 나베요리는 3만 원이 안 되는 가격으로 2-3명이서 먹을 수 있다는 거! 파스타, 피자만 먹는 데이트에 질렸다면 뜨끈한 나베로 데이트 메뉴에 신선함을 더해보세요~


백센치(100cm)

부산시 금정구 장전동 416-28

요즘 부산대 앞에서 가장 핫한 백센치. 연인과 함께 힙한 분위기에서 맛난 요리를 합리적인 가격에 맛볼 수 있는 곳이에요. 

바비큐립, 소시지, 베이컨, 감자튀김, 빵 등을 27000원에 먹을 수 있는 기본 런치세트! 감각적인 인테리어에 퀄리티 있는 고기 요리까지 다 갖추고 있답니다.


작은나폴리

서울시 서대문구 연희동 133-30

연세대 서문 근처에 위치한 이탈리안 레스토랑, 작은나폴리. 화덕피자와 파스타가 유명해요. 거의 대부분의 메뉴가 만원 대라 가성비로도 최고! 

특히 성게알 파스타가 인기 메뉴인데요. 만 원대의 가격에 이렇게나 맛있는 파스타가 가능하다니!! 하며 감탄을 하게 된답니다.


미네르바

서울시 서대문구 창천동 13-26

신촌에서 가장 오래된 원두커피 전문점, 미네르바. (보통 신촌의 커플 대학생들, 썸남썸녀들이 간다는 주변 지인의 제보가 있음... 소곤소곤...) 인기 메뉴는 핸드 드립 커피와 수제쿠키. 정말 맛있는 핸드드립 커피와 올드하지만 정겨운 쿠키 한입은 완벽한 조화를 이뤄요!

이렇게 조용한 분위기와 음악, 세월의 흐름이 고스란히 느껴지는 공간에 들어오면 누구나 마음이 편안해지고 따뜻해지죠~ 썸 타기 딱!  


부띠끄경성

서울시 종로구 팔판동 89

데이트하기 딱 좋은 동네! 북촌 한옥마을 근처에 위치한 소규모 고기 상점 부띠끄경성을 소개해요. 퀄리티 있는 고기로 만든 함박스테이크와 한국식 칼국수 면을 재해석하여 만든 '칼보나라'를 합리적인 가격에 맛볼 수 있어요.

특히 칼보나라는 걸쭉한 느낌의 크림 파스타로 칼국수 면에 크림이 진득하게 배어있어 평소 먹던 까르보나라보다 더 진한 맛을 느낄 수 있답니다.


장키친

전라북도 전주시 완산구 다가동4가 64-1

오픈하자마자 핫플레이스가 된 이탈리안 레스토랑 장키친. 핑크핑크한 외관부터 여성들의 취향을 저격하는 곳이랍니다. 파스타를 비롯 리조또, 필라프의 가격이 모두 만원 초반대로 대학생들의 가성비 데이트 장소로도 제격입니다!


제이빈

전라북도 전주시 완산구 다가동3가 50-2

입구에서부터 감성 터지는 글귀로 커플들의 마음에 더욱 불을 붙여 주는 곳, 제이빈입니다. 저렴한 가격에 맛있는 커피와 좋은 분위기까지 즐길 수 있어 대학생들이 많이 찾고 있죠.

인기 메뉴는 언어의 정원이라 불리는 녹차, 초코 프라푸치노 음료! 봄을 맞아 최근 개시한 신메뉴로 실제 언어의 정원이라는 애니메이션에서 영감 받았다고 해요.


인물소개
  • by. 망고플레이트
    맛집 추천, 검색 서비스 망고플레이트!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