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뷰 본문

화이트데이를 위한
데이트 맛집

여기서 오붓한 데이트 어때요?
프로필 사진
망고플레이트 작성일자2018.03.13. | 12,391 읽음
댓글

화이트데이가 곧 코앞이에요! 어디서 데이트하면 여자 친구가 좋아할까.. 고민 많으시죠? 걱정 마세요! 망고플레이트가 있잖아요. 오늘은 화이트데이를 위한 데이트 맛집을 소개할게요.


로우파이테이블

서울시 용산구 후암동 244-67

  아담한 규모의 1인 셰프 레스토랑이라 예약제로 운영되는 이곳. 오픈한 지 얼마 안 된 곳이지만 후암동의 핫플레이스예요. 뇨끼와 파스타가 맛있기로 유명한데요. 예쁜 플레이팅부터 여심 저격! 도란도란 이야기 나누며 식사하기 좋은 분위기랍니다.


르베르크

서울시 마포구 연남동 239-29

  화이트데이에 빠질 수 없는 달콤한 디저트! 이곳의 시그니처 디저트인 '딸기 초코 컵케이크'와 함께 한다면 우리 분위기는 한층 더 달콤해질 거예요. 초코 시트와 크림, 그리고 생딸기가 통으로 들어간 케이크로 여자 친구를 행복하게 만들어주는 건 어떨까요?


솔트

서울시 강남구 신사동 508-12

  수요미식회에서 활약하는 푸드스타일리스트 홍신애의 이태리 식당. 가로수길 번화가를 벗어난 조용한 골목에 위치해 있는데요. 가지구이, 어란 파스타, 피시 앤 칩스, 스테이크까지. 정성스러운 이태리 가정식 느낌 물씬 풍겨요. 조용한 분위기와 맛있는 음식이 있는 이곳에서 데이트를 즐겨보세요!


스시산원 경

서울시 종로구 내수동 75

  스시 카운터에 나란히 앉아 오마카세를 추천해요. 스시산원 경은 미들급 스시야지만, 맛과 퀄리티는 최상급을 자랑해요. 매일 산지에서 직송한 해산물들로 최상의 오마카세를 맛볼 수 있답니다. 고급스러운 분위기인 이곳에서 연인과 함께 스시를 즐겨보세요!


카페인스페이스

서울시 종로구 원서동 219

  통유리 너머로 한옥의 정취를 감상할 수 있는 프렌치 디저트 카페. 먹기 아까울 정도로 예쁜 디저트들이 가득해요. 특히, '정원 위의 체리'라는 이름의 디저트는 접시 위에 풀밭이 펼쳐진 듯 위트 있는 모습이에요. 체리는 심지어 초콜릿! 달콤한 디저트로 여자 친구의 마음을 녹여 보세요.


보라초

서울시 마포구 망원동 414-56

  파타스에 샹그리아 한 잔 하기 좋은 이곳. 웰컴 디쉬로 입맛을 돋우고 나면 본격적으로 술을 즐길 준비를 해야죠. 유럽 전통 음식을 이곳만의 스타일로 재해석해 선보이고 있는데요. 와인과 곁들이기 좋은 메뉴들이 가득하답니다.


르챔버

서울시 강남구 청담동 83-4

  실력 있는 월드클래스 챔피언 바텐더가 있는 싱글몰트 위스키바. 비밀스러운 문을 열고 들어가면 신세계가 펼쳐져요. 맛있는 저녁 식사 후, 위스키로 오늘 하루 오붓하게 마무리하는 건 어떨까요?


놓치지 말아야 할 태그

#공감

    많이 본 TOP3

      당신을 위한 1boon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