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망고플레이트

환상적인 봄꽃 명소 9곳

올해는 사진으로 구경하세요!

37,345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올해는 어쩐지 봄이 빨리 왔다가 빨리 가버리는 것 같아요. 흘러가는 봄이 아까워 준비한 봄꽃 명소! 아쉽지만, 올해는 사진으로 충분히 구경하고 내년 봄을 위해 리스트를 적어두기로 해요!


음식이나 메뉴보다는 풍경 위주로 소개합니다.


그레이랩

서울특별시 마포구 토정로3길 16 

벚꽃 시즌 인기를 한몸에 받는 합정 카페 그레이랩. 그야말로 벚꽃 명소!

 

작고 아늑한 정원 느낌의 테라스 자리부터 먹기 아까운 예쁜 음료, 내부 공간까지 멋진 이곳. 가장 유명한 메뉴는 애플티예요. 쉬지 않고 사진을 찍게 되죠!

 

봄 시즌에는 무엇보다 만개한 벚꽃이 특히 동화 속 같은 분위기를 자랑합니다.  벚꽃 사이로 내려앉는 햇살이 얼마나 낭만적인가요?

현재페이지1/총페이지2

라르시클레리 (La Recyclerie)

울산광역시 남구 삼호로7번길 25

두번째로 소개할 곳은 울산 무거동의 라르시클레리입니다. 업사이클 가구 쇼룸과 카페를 함께 운영하는 곳이에요.


창 너머 벚꽃이 한가득! 방 안에 있는 제 마음까지 설레요. 테라스 자리가 벚꽃 명당. 줄지어 늘어선 벚꽃 나무를 원없이 구경할 수 있어요. 꽃피는 봄 뿐 아니라 사계절 내내 아름다운 풍경을 마주할 수 있는 2층 창가가 매력적인 곳!


뮤제카바농

부산광역시 동래구 온천천로 389

부산 온천천의 뮤제카바농. 건물 한 채를 모두 사용하는데요. 가구 쇼룸겸 카페지만 간단한 음식과 내추럴 와인도 취급해요.


벚꽃이 핀 거리는 너무나 아름답죠! 높은 층에서 여유롭게 구경할 수 있는 테라스 벤치 자리가 최고의 명당. 물론, 이 자리에 앉으려면 누구보다 빠르게 남들과는 다르게 움직이셔야 해요...


벚꽃 시즌 쾌적한 관리를 위해 영업 시간을 단축 운영하고 있으니, 만약 방문하신다면 꼭 확인하세요!


왓코 커피

서울특별시 마포구 서강로16길 63

현재페이지1/총페이지2

봄꽃하면 떠오르는 이곳, 서강대 근처의 왓코. 벚꽃만 봄꽃인가요? 봄을 가장 먼저 알리는 꽃은 목련이죠!


한번 와본 사람이라면 일년 내내 다시 왓코의 봄만 기다린다는 말이 있을 정도로 유명한 봄맞이 명당이에요. 한그루만 있어서 더욱 시적인 느낌이죠. 물론 벚꽃이 없어도 늘 좋은 야외 자리지만, 봄이면 매력이 더욱 폭발하는 곳!  


올해 목련은 이미 지고 있지만, 다음 해에도 또 그 다음 해에도 왓코에는 목련이 흐드러질 거예요. 커피 맛도 좋답니다. 고소한 플랫 화이트와 토스트가 인기 메뉴!


카페 아르크

서울특별시 종로구 인왕산로 3

종로 사직동에 위치한 베이커리 카페 아르크. 번잡한 종로 거리에서 조금 떨어져 있어 여유롭고 고즈넉한 분위기예요. 꽃이 피는 계절에 가장 아름다운 루프탑을 자랑해요. 한옥 뷰는 덤. 탁 트인 공간이 마음까지 뻥 뚫어주는 느낌!


내부 역시 널찍한 공간을 자랑하지만, 좌석이 많은 편은 아니예요. 베이커리 카페인만큼 다양한 베이커리류를 갖추고 있는데요! 취향에 따라 골라 드세요.


카페 이띠

부산광역시 사상구 주례로 46

부산의 또다른 벚꽃 명당, 카페 이띠! 이 사진 한장만으로도 소개할 이유가 충분해요. 만개한 벚꽃에 둘러싸인 3층 루프탑!


주변에 대학이 많아 가격대가 합리적인 점도 장점이에요. 벚꽃과 가장 가까이 앉을 수 있는 야외 자리, 낭만적인 곳이네요.


해이담

경상남도 김해시 분성로 287-14

창 밖을 보고 있으면 마음까지 달달해질 것 같은 김해 카페 해이담. 김해에서 벚꽃 구경 하면 바로 여기예요!


인근에 왕릉이 있다는 점을 살려 전통적인 터치가 있으면서도 세련된 인테리어가 멋져요.


시원시원한 통유리창이 매력. 이 명당 자리는 2층 창가예요. 바로 앞에 수로왕릉의 돌담길이 보여 고즈넉한 이곳만의 봄 분위기를 한껏 즐길 수 있답니다.


팥앙금이 들어간 해이담모찌가 인기 메뉴예요.


홀그레인

대구광역시 중구 동덕로14길 18

대구 대봉동의 브런치 카페 홀그레인. 테라스 자리에서 봄날을 마음껏 즐길 수 있어요. 목련과 깔맞춤한듯 하얗고 하얀 테이블과 의자가 바로 인생샷의 비결..!


지난 2월 리모델링을 해 다시 오픈했답니다. 봄햇살이 따사로운 이 하얀 테라스에서라면 무엇을 먹어도 감동의 맛일 것 같아요.


물론, 음식도 만족스럽다는 점! 에그 베네딕트와 같은 브런치 스테디셀러부터 먹물 리조또, 샥슈카 등 다양한 메뉴가 준비돼 있답니다.

현재페이지1/총페이지2

섬진강재첩국수집

전라남도 구례군 토지면 섬진강대로 4195

마지막으로 소개할 곳은 구례의 명소, 섬진강재첩국수집입니다. 앞서 소개한 카페들과는 결이 다르지만... 벚꽃까지 만개해 버리면 이 경치를 어쩌나요!!! (고래고래) 


음식에 큰 기대보다는, 아름다운 경치를 기대하고 가보세요! 내년 봄에도 섬진강재첩국수집에서는 벚꽃이 보일거예요.


그냥 가기 아쉽다면?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