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메종

피크닉 갈 때 필요할걸?

도란도란 모여 피크닉을 즐기고 싶을 때 필요한 야외용 소품들.

582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소풍가기 딱! 좋은 가을 날씨. 가을 피크닉에 필요한 소품들을 챙겨볼까요?


야외에서도 초가 꺼지지 않도록 해주는 티라이트 홀더 랜턴은 세그먼트에서 판매.

고품질 면으로 제작된 샘비토 해먹은 수술 장식으로 보헤미안 감성을 더했습니다. 덴마크 브랜드 스카게락 제품으로 이노메싸에서 판매.

야외 스포츠를 위한 서프 패들 볼 세트는 작은 라켓과 고무공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아이졸라 제품.

아메리카 인디언의 전통 주술품에서 영감을 얻어 디자인한 드림캐처 스툴. 케네스 코본푸 제품으로 인다디자인에서 판매.

어린이가 탈 수 있는 흔들 목마는 알루미늄 소재로 제작해 가벼우며 바닥에는 스크래치 방지 패드를 부착했습니다. 페르몹 제품으로 에이후스에서 판매.

지퍼로 여닫을 수 있는 쿨링백은 소풍이나 캠핑을 갈 때 실용적입니다. 하우스닥터 제품으로 데이글로우에서 판매.

깨끗한 사운드를 구현하는 포터블 블루투스 스피커 베오릿17. 외부 충격에 강한 아노다이즈드 알루미늄으로 제작되었으며 휴대하기 용이하도록 손잡이가 달려 있습니다. 뱅앤올룹슨 제품.

핀으로 땅에 고정할 수 있고 가운데 파라솔을 끼울 수 있는 홀이 있는 휴대용 카펫 피크닉 라운지는 팻보이 제품으로 세그먼트에서 판매.

UPF50+ 자외선 차단 효과가 있는 캐롤라인 시브리즈 Caroline Seabreeze 파라솔은 핌리코에서 판매.


이것도 챙기고, 저것도 챙기고. 피크닉 갈 준비 끝!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