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메종

우리집 분위기를 책임질 아이템 ① #주방 #거실

이 봄, 홈 드레싱을 꿈꾸는 이들을 위한 공간별 데커레이션 아이템을 소개합니다!

3,585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러그와 패브릭, 공간에서 포인트 역할을 할 가구와 소품까지! 새로운 분위기의 공간을 위한 데커레이션 아이템을 모았습니다.


#거실 데커레이션 아이템

나무 가구와 원색의 소품이 만났습니다. 나무 가구가 많으면 분위기가 무거워질 것 같아 걱정이라면, 과감한 디자인과 원색의 아이템을 매치해보세요. 이국적이고 강렬한 분위기를 즐길 수 있습니다.

움직이는 분홍색 추가 포인트인 렉시떼 벽시계는 루밍에서 판매.

복숭아를 표현한 엄미금 작가의 민화 작품은 덴스크에서 판매.

책이나 CD를 칸칸이 수납할 수 있는 벽 고정식 책장 ‘필라스터’는 인엔에서 판매.

두 개의 패널을 움직여 조도를 조절할 수 있는 ‘블롬’ 조명은 몰테니앤씨에서 판매.

월넛 소재의 2인용 원형 테이블은 710퍼니처에서 판매.

종이 소재의 꽃병 커버로 활용할 수 있는 ‘페이퍼 플라워 베이스’는 TWL숍에서 판매.

이국적인 아웃도어 느낌의 라운지 체어 ‘PP130 서클 체어’는 한스 베그너가 디자인한 것으로 에이후스에서 판매.


#주방 데커레이션 아이템

각종 도구와 양념통, 그릇 등으로 산만해질 수 있는 주방을 모던한 느낌으로 바꾸고 싶다면 철재와 투명한 소재, 모노톤의 아이템을 적극 활용해보세요! 다이닝 공간에 타일을 시공하기 부담스럽다면 타일 느낌의 벽지를 바르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심플한 조립식 철제 선반 유닛 ‘휠리스’는 이케아에서 판매.

투명한 유리 구 안에 여러 개의 조명 갓이 구조적으로 보이는 조명 ‘판토’는 에이후스에서 판매.

기하학적인 타일 무늬의 실크 벽지 ‘로하스 87318-2’는 개나리벽지에서 판매.

식자재 계량 시 용기의 무게도 측정할 수 있는 저울은 구름바이에이치에서 판매.

심플한 라인이 돋보이는 ‘심 체어’는 비트라에서 판매.

넉넉한 타원형 상판과 하나로 모아지는 철제 다리가 모던한 테이블은 보에에서 판매.

투명한 플라스틱 소재지만 클래식한 느낌을 주는 ‘루이 고스트 체어’는 카르텔에서 판매.

세척이 간편한 플라스틱 러그는 브리타 스웨덴 제품으로 이노메싸에서 판매.


다양한 아이템으로 주방과 거실을 꾸며보세요!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