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이번 봄소풍엔 너로 정했다

조회수 2018. 3. 8. 12:00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점점 따뜻해지는 날씨와 들뜨는 마음 그리고 이것까지.

스물스물 올라오는 봄의 기운. 조금만 더 따뜻해지면 가까운 공원, 한강에 나들이 가기 딱 좋겠죠? 그래서 오늘은 피크닉 갈 때 들고 가기 좋은 도시락들을 준비해보았습니다.

출처: giphy.com
2중 구조의 스테인리스로 보온 및 보냉 기능이 탁월한 미키마우스 1인용 보온 도시락! 밥은 물론 죽, 수프 등의 따뜻한 음식과 냉국, 샐러드, 과일 등의 차가운 음식을 담는 데도 딱 좋고, 아이들도 좋아할 만한 디자인이죠. 토코토코에서 판매. 3만2천6백원.
보온과 보냉 기능이 있는 이 런치 백의 가장 큰 매력은 손에 들거나 어깨에 멜 수 있는 끈이 있다는 것! 마치 에코백처럼 들 수 있기 때문에 좀 더 스타일리쉬해 보이겠죠? 베이비투키드에서 판매. 3만5천원.
이 도시락은 실리콘 뚜껑으로 되어있어 국물이나 양념이 샐 염려가 없는 아주 튼튼한 제품인데요. 크기별로 공간이 분리되어 있고 2단을 분리해 정각형의 1단으로 합쳐 고정할 수 있어 야외에서도 요긴하게 쓸 수 있는 아이템입니다. 소스통과 젓가락도 포함된다니 가성비 갑인 아이템 중 하나! 옥소샵에서 판매. 5만9천원.
스푼과 포크가 함께 들어있는 2단 구성의 도시락. 커버가 있어 따로 도시락 주머니가 필요 없고 도시락과 커버 사이의 공간이 넉넉해 물병도 수납할 수도 있어 부피를 크게 줄일 수 있는 아이템 중 하나! 캠핑, 야외 나들이에 딱 좋겠죠? 뽀드미엘 제품으로 디밤비몰에서 판매. 4만2천원.
로스티 메팔의 이 도시락은 가볍고 냄새가 쉽게 배지 않는것이 가장 큰 장점인데요. 더군다나 샌드위치나 샐러드, 과일 등 부피가 큰 음식을 담기에 제격이라고 하니 가족과 함께하는 나들이에 사용하기 좋습니다. 파고인터내셔널에서 판매. 2만8천원.
실리콘 주방 용품 전문 브랜드인 실리만의 2단 도시락으로 완벽한 밀폐력과 가벼운 무게가 매력적인 제품입니다. 에어캡이 있어 습기가 찰 염려가 없고 뚜껑째 전자레인지에 돌릴 수 있다니 아주 실용적인 아이템! 실리만닷컴에서 판매. 2만8천원.
출처: giphy.com
친구, 사랑하는 연인 혹은 가족과 함께 봄소풍을 계획하고 있다면 이런 도시락들은 어떠신가요?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