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루한 일상을 바꿔줄 그래픽 아이템 리스트

조회수 2021. 4. 6. 16:12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공간에 경쾌한 분위기를 선사할 통통 튀는 그래픽 패턴 아이템을 모아봤다.

오랜 시간 집안에 머물러 있다보면

익숙한 풍경에 지루함을 느낄때가 있어요.


봄을 맞아 공간에 경쾌한 분위기를 선사할

통통 튀는 그래픽 패턴 아이템으로 분위기를 바꿔보는 것은 어떨까요? 


다채로운 그래픽의 아이템들을 소개할게요!


과감한 컬러와 독특한 패턴이 돋보이는 두센 두센 패턴 퍼즐은 순수미술과 나이브 아트 등에서 영감을 받았다. 루밍에서 판매.
리듬감이 느껴지는 뛰어다니는 토끼 패턴의 주방 장갑은 키티버니포니에서 판매.
안정감 있는 컬러와 기하학적 구조가 멋스러운 요셉 알베르스의 작품은 페이지메일에서 판매.
6가지 패턴으로 구성된 너도밤나무로 만든 구형 자석은 A4 용지 12장까지 고정할 수 있을 만큼 견고함을 자랑한다. 타우트 심플먼트 제품으로 루밍에서 판매.
펫보이의 에디슨 프티 전용 램프 셰이드는 하드 필름 재질에 다양한 문양이 프린트되어 분위기에 따라 커버를 교환할 수 있다. 펫보이 제품으로 세그먼트에서 판매.
히말라야산 울로 만든 태피스트리 로타치오니 비는 파트리시아 우르키올라 디자인으로 CC-타피스 제품으로 보에에서 판매.
도톰하고 부드러운 왈츠 그린 니트 쿠션은 마치 춤을 추듯 자유로운 분위기가 특징이다. 키티버니포니에서 판매.
착시현상을 일으키는 듯한 도트 무늬의 제르메인 쿠션 커버는 르위켄에서 판매.
견고한 금속으로 제작된 메탈 월 릴리프 매직 스네이크는 알렉산더 지라드가 디자인했다. 비트라 제품으로 비블리오떼끄에서 판매.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