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메종

와인과 함께 즐거운 피크닉 떠나기

집에서 손쉽고 간편하게 맛과 분위기를 즐길 수 있는 와인 세트를 소개한다.

4,107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이제 근사한 레스토랑을 가지 않고서도 

어엿하게 와인과 음식을 즐길 수 있어요. 


내추럴 와인부터 일반 와인까지 다양한 와인 선택은 물론

다채로운 안주거리로 언제 어디서나 분위기를 낼 수 있다는 말씀!


한적한 공원 한 켠이나 캠핑을 떠나서 또는 집에서 손쉽고 간편하게 맛과 분위기를 즐길 수 있는 와인 세트를 소개할게요.

유어네이키드치즈 피크닉 키트

출처ⓒ인스타그램 @yournakedcheese

치즈만큼 와인과 잘 어울리는 안주가 없어요. 성수동 치즈 전문점 ‘유어네이키드치즈’에서는 치즈뿐 아니라 내추럴 와인과 다양한 식료품을 판매하고 있어요. 


여러 종류의 치즈를 먹고 싶지만 가격과 양이 부담스러운데 이곳에서는 여러 종류의 치즈를 먹기 좋게 잘라 가지런히 담은 치즈 플레이트를 판매해 안성맞춤이죠. 


치즈 8종이 담긴 2~3인용 레귤러 플레이트 2만원, 치즈 10종이 담긴 4~5인용 라지 플레이트 3만5천원, 샤퀴테리 플레이트 1만 8천원 또 최근에는 카프레제와 올리브 1만원 단품도 출시해 원하는 양과 메뉴에 따라 즐길 수 있답니다.


다채로운 내추럴 와인도 준비되어 있으니 함께 골라 주문해보는 것은 어떨까요? 성수와 강남 지역에서 배달의 민족 딜리버리 서비스로 받아 볼 수 있어요.

위키드 와이프의 와인 피크닉 세트

출처ⓒ인스타그램 @wickedwife.seoul

근사한 계절 요리를 내는 와인 바이자 와인 편집숍인 위키드 와이프에서도 와인 피크닉 세트를 만날 수 있어요. 혼술하는 이들을 위한 혼술 화이트,레드 와인 키트부터 한강 피크닉 스파클링 와인세트와 넷플릭스를 보면서 마실 수 있는 넷플릭스 와인세트가 준비되어 있답니다. 


특히나 한강 피크닉 스파클링 와인 세트에 포함되어 있는 시트러스한 뀌베넘버파이브 와인은 맛도 맛이지만 노란 예쁜 라벨지로 예쁜 감성 사진도 남길 수 있어요. 와인과 함께 위키드와이프의 대표메뉴인 그린빈 치킨 샐러드와 올리브 치즈 토마토 샐러드, 쿠스쿠스, 푸실리 그린페스토 파스타 등 푸짐하죠. 


와인 오프너도 함께 있는 세심한 배려도 놓치지 않았답니다. 배달의 민족에서 강남 지역 딜리버리가 가능하며 한강잠원 지구 입구에서도 전화 주문이 가능해요.

분카샤에서 즐기는 와인 피크닉

출처ⓒ인스타그램 @bunkasha

이번엔 강북이에요. 빵 사이로 가득 든 흰 생크림 속에 생과일이 박힌 산도로 유명한 분카샤에서 와인 피크닉 세트를 제공하고 있어요. 


분카샤 충무로점 옥상에서 피크닉 전용 공간이 오픈 되었다. 샤퀴테리 치즈플레이트와 세 가지 올리브로 만든 올리브 절임, 당연히 분카샤의 시그니처 후르츠 산도도 안주로 곁들일 수 있죠. 


도심 속 옥상에서 여유를 즐기는 것도 좋지만 친환경 펄프 용기에 담아주는 테이크아웃도 가능하니 어디든 떠나도 되겠네요!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