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마트에서 만나는 냉동 베이커리

조회수 2020. 3. 31. 17:27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이제는 집에서도 갓 구운 듯한 빵을 맛볼 수 있게 됐다. 집에서 즐기는 세 가지 냉동 베이커리를 소개한다.

여러분은 혹시 빵을 좋아하시나요?


에디터는 밥 대신 빵이라고 당당히 말할 수 있을 정도로 빵 덕후랍니다. 그래서 맛있는 빵을 판다는 곳이라면 어디든 가보려고 노력하는 편이에요. 



출처: giphy

하지만 요즘 같은 시기에 이렇게 무턱대고 돌아다니기가 힘들더라구요. 그러던 와중, 마트에서도 시중에서 판매하는 베이커리 못지 않은 퀄리티의 냉동 베이커리를 판다는 소문을 접했답니다. 우리가 알고 있던 이전의 냉동 베이커리와는 확 달라진 맛으로 찾아온 빵!


이런 정보를 저 혼자 알고 있을 수는 없겠죠?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마트에서 만나는 냉동 베이커리

출처: ⓒ아워홈

부드러운 콩가루가 듬뿍

아워홈 ‘인절미크림 치즈 케이크’


제품이 담긴 상자를 열자마자 콩가루 특유의 고소한 냄새가 풍기는 치즈 케이크! 그도 그럴 것이 케이크 맨 위에 콩가루를 가득 올린 것도 모자라 부드러운 케익 시트 사이에 든 인절미 크림 치즈 무스에까지 콩가루를 듬뿍 넣어 만들었기 때문이에요. 


한 입 베어 물면 고소함과 진한 달콤함이 함께 어우러져 입안을 가득 채운답니다. 크림을 싫어하는 이들에게도 추천해요. 콩가루가 크림의 느끼함을 잡아 오래 먹어도 질리지 않아요.

출처: ⓒ신세계푸드

두 가지 맛 카스텔라

신세계푸드 ‘베키아에누보 크레마 데 카스텔라’


베키아에누보 크레마 데 카스텔라는 이탈리안 레스토랑에서나 경험할 수 있던 고급 케이크의 맛을 그대로 담아냈어요. 종류는 총 두 가지로, 화이트 생크림과 녹차로 구성됐죠.


 ‘크레마 데 카스텔라 화이트’는 카스텔라 특유의 푹신한 식감과 함께 부드러운 생크림과 마스카포네 치즈가 어우러져 고소한 풍미를 느낄 수 있어요. ‘크레마 데 카스텔라 녹차’는 생크림에 쌉싸름한 녹차 맛을 더해 깔끔한 맛을 자랑한답니다. 커피 또는 우유와 함께 곁들이면 더욱 완벽한 홈 카페를 연출할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출처: ⓒ롯데제과

레트로를 입은 베이커리

롯데제과 ‘생생빵상회 시리즈’


롯데제과도 레트로한 포장으로 감싼 냉동 베이커리 ‘생생빵상회’를 선보였어요. 출시된 베이커리는 총 7종류로 기존의 냉동생지 제품은 해동이나 발효 등의 시간이 필요하지만 모두 집에서 에어프라이어, 전자렌지로 조리하여 별도의 해동 과정 없이 간단하게 즐길 수 있는 것이 이 제품의 특징이랍니다. 


또 향과 풍미가 살아나는 벨기에산 ‘리골레또’ 발효종을 사용해 고소한 풍미와 함께 겉은 바삭하면서도 속은 촉촉한 식감을 느낄 수 있답니다.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