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메종

마트에서 만나는 냉동 베이커리

이제는 집에서도 갓 구운 듯한 빵을 맛볼 수 있게 됐다. 집에서 즐기는 세 가지 냉동 베이커리를 소개한다.

7,966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여러분은 혹시 빵을 좋아하시나요?


에디터는 밥 대신 빵이라고 당당히 말할 수 있을 정도로 빵 덕후랍니다. 그래서 맛있는 빵을 판다는 곳이라면 어디든 가보려고 노력하는 편이에요. 



출처giphy

하지만 요즘 같은 시기에 이렇게 무턱대고 돌아다니기가 힘들더라구요. 그러던 와중, 마트에서도 시중에서 판매하는 베이커리 못지 않은 퀄리티의 냉동 베이커리를 판다는 소문을 접했답니다. 우리가 알고 있던 이전의 냉동 베이커리와는 확 달라진 맛으로 찾아온 빵!


이런 정보를 저 혼자 알고 있을 수는 없겠죠?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마트에서 만나는 냉동 베이커리

출처ⓒ아워홈

부드러운 콩가루가 듬뿍

아워홈 ‘인절미크림 치즈 케이크’


제품이 담긴 상자를 열자마자 콩가루 특유의 고소한 냄새가 풍기는 치즈 케이크! 그도 그럴 것이 케이크 맨 위에 콩가루를 가득 올린 것도 모자라 부드러운 케익 시트 사이에 든 인절미 크림 치즈 무스에까지 콩가루를 듬뿍 넣어 만들었기 때문이에요. 


한 입 베어 물면 고소함과 진한 달콤함이 함께 어우러져 입안을 가득 채운답니다. 크림을 싫어하는 이들에게도 추천해요. 콩가루가 크림의 느끼함을 잡아 오래 먹어도 질리지 않아요.

출처ⓒ신세계푸드

두 가지 맛 카스텔라

신세계푸드 ‘베키아에누보 크레마 데 카스텔라’


베키아에누보 크레마 데 카스텔라는 이탈리안 레스토랑에서나 경험할 수 있던 고급 케이크의 맛을 그대로 담아냈어요. 종류는 총 두 가지로, 화이트 생크림과 녹차로 구성됐죠.


 ‘크레마 데 카스텔라 화이트’는 카스텔라 특유의 푹신한 식감과 함께 부드러운 생크림과 마스카포네 치즈가 어우러져 고소한 풍미를 느낄 수 있어요. ‘크레마 데 카스텔라 녹차’는 생크림에 쌉싸름한 녹차 맛을 더해 깔끔한 맛을 자랑한답니다. 커피 또는 우유와 함께 곁들이면 더욱 완벽한 홈 카페를 연출할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출처ⓒ롯데제과

레트로를 입은 베이커리

롯데제과 ‘생생빵상회 시리즈’


롯데제과도 레트로한 포장으로 감싼 냉동 베이커리 ‘생생빵상회’를 선보였어요. 출시된 베이커리는 총 7종류로 기존의 냉동생지 제품은 해동이나 발효 등의 시간이 필요하지만 모두 집에서 에어프라이어, 전자렌지로 조리하여 별도의 해동 과정 없이 간단하게 즐길 수 있는 것이 이 제품의 특징이랍니다. 


또 향과 풍미가 살아나는 벨기에산 ‘리골레또’ 발효종을 사용해 고소한 풍미와 함께 겉은 바삭하면서도 속은 촉촉한 식감을 느낄 수 있답니다.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