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메종

FOR HOME

집안일을 즐겁게 만들어 줄 아이템들.

831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해도 해도 끝이 없는 지겨운 집안일! 그런 집안일을 즐겁게 만들어 줄 아이템들을 소개해드릴게요.


상큼한 시트러스와 은은한 봄꽃이 어우러져 부드러운 향을 내는 룸 스프레이. 200ml, 7만8천원.


프랑스 마르세유 지방에서 사용하던 비누를 그대로 재현한 세탁용 비누. 무향이라 취향에 상관 없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150g, 9천원.


깨끗하고 청량한 아쿠아 유니버셜 향수의 향을 담은 세탁용 세제. 1L, 5만4천원.


강한 얼룩과 때를 제거하고 탈취 효과를 주는 산소계 표백제. 계단이나 타일, 싱크대를 청소할 때 사용해도 효과적입니다. 1L, 2만8천원.


프랑스 패션 브랜드 A.P.C.와 이솝의 협업으로 탄생한 섬유유연제. 캐시미어, 레이스, 양모와 같이 섬세한 옷감을 손세탁할 때 사용해보세요. 500ml, 5만원.


부드럽고 포근한 향을 느낄 수 있는 대용량 캔들. 빈티지 느낌의 패턴으로 장식된 틴 케이스에 담겨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안성맞춤입니다. 907g, 4만9천원.


5가지 아로마 향이 심신의 안정과 공기 정화에 도움을 주는 향 주머니. 25g×2, 2만원.


겐조 온라인 사이트를 통해 로빠겐조 오 인디고 향수를 구입하면 함께 받을 수 있는 세라믹 디퓨저. 30ml, 6만2천원.


수작업으로 만든 세라믹 소재의 방향용 장식품. 아로마 오일을 한두 방울 떨어뜨리면 오랜 시간 공간에 잔잔한 향을 더해줍니다. 600g, 6만원.


이제는 얼굴 찌푸리지 말고 기분 좋게 청소하세요!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