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들이 선물로는 이것이 뜨고있다는데?

조회수 2017. 11. 16. 14:36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맞벌이 부부에겐 필수 아이템!

신혼부부나 지인의 집들이 선물이 고민이라면? 바삭한 토스트로 아침을 간편하게 해줄 토스터가 답입니다!

출처: giphy.com
부드러운 곡선 디자인으로 예쁨을 자랑하는 스메그 토스터. 총 6단계 굽기 조절이 가능하고 넓은 빵 투입구, 빵 부스러기 받침대 등이 있어 사용하는 데 정말 편리함! 크림, 파스텔 그린, 핑크, 레드 등 7가지 색상이 있는데요. 에디터는 파스텔 블루가 눈길이 가네요. 스메그코리아 온라인몰 또는 전국 백화점에서 판매. 19만 9천 원.
90년 역사의 미국 최대 가전 기업인 오스터의 토스터. 사랑스러운 빈티지한 색상에 편리한 조작법과 빵가루 받침대가 있어 세상 편하게 사용 가능한 토스터입니다. 핑크, 라이트 블루, 오렌지의 3가지 색상으로 온라인 쇼핑몰에서 판매. 5만 4천9백 원.
영국의 프리미엄 가전으로 유명한 러셀홉스의 토스터. 강력한 원색이 돋보이는 제품으로 6단계의 굽기 조절과 해동 기능을 갖췄습니다. 이동에 요긴하도록 양쪽에 손잡이가 있는 것이 특징! 퍼플, 레드, 블랙의 3가지 색상으로 온라인 쇼핑몰 및 전국 백화점에서 판매. 6만 9천 원.
일본 발뮤다만의 스팀 테크놀로지를 자랑하는 토스터. 급수구에 물을 넣어 생기는 스팀이 빵 표면에 얇은 수분막을 형성하면서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빵이 구워집니다. 또 토스트, 치즈 토스트, 바게트 등 종류별로 구울 수 있는 온도가 설정되어 있는 똑똑한 토스터! 발뮤다몰에서 판매. 31만 9천 원.
고급스러운 스테인리스 스틸 소재의 일렉트로룩스 토스터. 연달아 여러 개의 빵을 구워도 적정 온도를 감지하는 자동 센서가 있어 타지 않게 구울 수 있다는 사실! 전국 백화점과 온라인몰에서 판매. 11만 4천 원.
출처: giphy.com
이젠 빵만 준비하면 끝!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