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마카롱

새차 뽑으면 꼭 사야 할 안전운전 아이템 5가지

7,657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새 핸드폰을 사면 충격에 의한 파손을 방지하기 위해 핸드폰 케이스를 장만하죠. 기왕이면 디자인도 예쁜 것으로요. 그런데 차를 사면 어떤 아이템들이 사고로부터 운전자를 지켜줄 수 있을까요?


운전자를 위한 안전운전 필수템 5가지를 마카롱이 골라봤습니다. 기왕이면 예쁜 것으로요!


1. 차량용 티슈

대부분의 운전자는 차량에 티슈를 구비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그 티슈의 대부분은 주유소에서 주유 후 받는 비닐 휴지죠. 하지만 뽑을 때마다 먼지가 날리고, 운전중 구석에 박힌 티슈를 찾고 뽑다가는 위험한 상황이 연출될 수도 있습니다.

차량용 컵홀더 티슈는 위와 같은 위험한 상황을 미연에 방지해줍니다. 쉽고 안전하게 휴지를 뽑고, 다 쓰면 캔디통이나 휴지통으로도 활용이 가능합니다 :)


2. 졸음번쩍 껌

졸음운전은 소주 5잔 이상을 마신 운전자의 반응속도와 같다고 합니다. 또한 졸음운전은 음주운전에 비해 사망률이 1.7배 이상 높다고 하는데요. 이렇게 위험한 졸음운전을 대비해 졸음이 확 달아나는 껌을 구비해 놓으면 좋습니다.

원제품 : 롯데 졸음번쩍 껌

피곤한 상태로 운전을 한다면 창문을 열고 환기를 시키고, 졸음번쩍 껌을 씹어보세요. 기존에 씹던 달콤한 껌과는 다르게 졸음이 달아나는 맛을 느끼게 될거에요! 


3. 비상용 탈출 망치/커터

비상탈출 망치는 예기치 못한 사고 후에, 반드시 필요한 아이템 중 하나입니다. 사고 후에는 충격 때문에 차량의 기본 기능이 작동하지 않을 수 있는데요. 빨리 탈출해야 하는 긴급한 상황에서 안전벨트가 해체되지 않는다거나, 차 문이 열리지 않는다면 2차 사고로 인한 위험이 더욱 커지게 됩니다.

비상탈출 망치를 글러브 박스와 같이 손이 닿는 곳에 항상 구비하고 있으면, 사고시 빠르게 안전띠를 끊고 창문을 깨뜨려 안전하게 탈출할 수 있습니다. 사용할 때에는 창문의 중앙이 아닌 약한 가장자리부터 깨야 한다는 사실, 꼭 기억하세요!


4. 차량용 방향제

차량용 방향제는 얼핏 안전과는 거리가 멀어보이지만, 쾌적한 실내공기를 유지하는 것은 안전운전에 중요합니다. 꿉꿉하고 불쾌한 실내 공기와 냄새는 운전 집중을 방해하는 요소 중 하나이죠. 탈취 가능한 차량용 방향제 사용은 악취와 세균을 없애 상쾌한 실내공기를 유지할 수 있게 해줍니다.

원제품 : 페브리즈 차량용 방향제

기억하세요! 좋은 사람의 차에서는 좋은 냄새가 납니다.


5. 차량용 극세사 타올

안전한 차량관리에는 안전한 외관관리도 포함됩니다. 차량 도장면에 붇은 새똥이나 송진, 각종 오염물들은 시간이 지날수록 도장면에 스며들어 더 큰 대미지를 주게 되는데요. 차에 차량용 극세사 타올 하나쯤은 구비하고 있어야 신속하게 오염물 제거가 가능하겠죠? 

내 소중한 차의 멋진 피부를 부드러운 차량용 초극세사 타올로 안전하게 닦아주세요. 흠집 없이 깨끗해진 내 차를 보면, 내 기분도 덩달아 좋아질 거에요!

안전을 위한 운전자 필수템 5가지로 구성된 '마카롱 키트.' 지금 마카롱 앱에서 엔진오일만 갈아도, 세차만 받아도 마카롱키트를 100% 받을 수 있습니다(10월, 서울/경기 한정).


마카롱 앱에서 내 차에 꼭 맞는 서비스를 찾아보고, 마카롱 키트도 꼭 받아가세요!

해시태그

작성자 정보

마카롱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