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배달의 민족? 개밥의 민족!

조회수 2021. 1. 6. 09:54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에디터스 픽 펫 서브스크립션

개밥도 우리 민족이었어!

마트도 가기 꺼려지는 요즘, 내 밥도 개밥도 배달로 해결하자. 사료부터 간식, 장난감, 건강 진단까지 필요한 아이템만 쏙쏙 골라 배달해주는 정기 배송, 펫 서브스크립션이라면 사료 걱정은 안 해도 된다.

BaconBox

한 달에 하루는 개린이날!

매일 비슷한 반려견 라이프, 한 달에 하루는 ‘개린이날’로 정해 깜짝 선물을 주면 어떨까? ‘베이컨박스’는 장난감 세트 ‘플레이 키트’, 액세서리와 반려견용품 ‘베리 굿즈’, 그리고 프리미엄 간식 ‘이츠 펀’이 골고루 담긴 즐거운 견생을 위한 서비스다.
SITE
baconbox.co
PRICE
월 3만2400원부터
SERVICE
장난감 세트, 반려견용품, 프리미엄 간식
REVIEW
매달 보내주는 프리미엄 간식은 치즈나 해산물같이 알레르기, 질병으로 못 먹는 음식을 제외하는 것은 물론 ‘딱딱한’, ‘습식’, ‘비스켓’ 등 반려견의 기호까지 맞춰 호불호 없이 맛있게 먹는 모습을 볼 수 있다. 하지만 댕댕이 말고 인간의 마음까지 사로잡은 것이 있으니 바로 장난감이다. 베이컨박스에서만 만날 수 있는 아기자기한 장난감은 반려견과 경쟁하고 싶을 정도로 탐나는 아이템이다.

PetBox

늘 먹던 사료 떨어질 때쯤 띵동~

늘 먹던 것만 먹는 우리 아이. 취향 확실한 반려견을 키우고 있다면 ‘펫박스’가 딱이다. 펫박스는 제품도, 날짜도 마음대로 지정하는 서브스크립션 서비스다. 원하는 사료를 담고 2주, 3주, 한 달 등 자유롭게 배송 주기를 선택하면 끝. 복잡한 질의응답을 할 필요도, 마음에 들지 않는 상품을 받을 일도 없다. 특별히 선호하는 상품은 없지만 고르기도 귀찮은, 다소 게으른 집사에게도 매력적이다.
SITE
petbox.kr
PRICE
상품별로 다름
SERVICE
선택 상품 정기 배송
REVIEW
정기 배송이 오기 전에 사료가 똑 떨어졌다고? 펫박스는 자체적으로 창고 관리 시스템을 운영해 빠른 배송을 자랑한다. 오후 6시까지만 주문하면 당일 출고되어 웬만하면 다음 날 받아볼 수 있다. 또 상담원과 통화하지 않아도 챗봇으로 반려동물의 특징을 고려한 사료나 간식을 추천받을 수 있으니 참고하자.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