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라이프앤도그

LG전자와 함께한 한승연과 댕댕이의 방구석 홈캉스

그 뒷이야기

1,023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걸 그룹 카라의 맏언니로, 믿고 보는 배우로 성장한 한승연. 반려견 푸리와 누비에게도 늘 든든한 동반자다. 

 ‘반려견 산책 캠페인’의 홍보대사로 활동하는 등 반려동물 사랑에도 앞장서고 있는 그녀.

쾌적한 반려 라이프를 완성해 주는 LG전자 제품과 함께 즐거운 여름 나기에 도전한 승연이와 댕댕이들의 행복한 하루를 만나보자.


승연이와 푸리, 누비가 떴다!

배우 한승연이 그녀의 두 반려견과 함께 <라이프앤도그> 여름호 커버 주인공으로 나섰다. 이번 커버와 화보의 주제는 ‘LG전자와 함께하는 승연이와 푸리&누비의 방구석 홈캉스’. 사회적 거리 두기 여파로 좀처럼 외출하기 어려운 요즘, 실내를 쾌적하게 케어해주는 퓨리케어 360° 공기청정기 펫, 코드제로 A9S 무선 청소기와 함께 집에서 휴가를 보내는 그들만의 소소한 일상을 담았다. 

카메라 앞에 서자 특유의 사랑스러운 눈빛으로 자신만의 매력을 마음껏 뽐낸 한승연. 여기에 최근 SNS를 통해 언니만큼이나 큰 인기를 모으고 있는 푸리와 누비가 깜찍한 포즈를 취할 때마다 촬영장 스태프들의 환호가 터졌다. 두 반려견과 함께 벌써 9년 가까운 시간을 보낸 덕분일까, 언니 말을 찰떡같이 알아들으며 척척 포즈를 취하는 반려견과 바라보는 시선마다 꿀이 뚝뚝 떨어지는 한승연은 환상적인 케미를 뽐내며 무사히 촬영을 마쳤다. 


펫 전용 공기청정기로 유기 동물에게 사랑을

이번 촬영은 동물 보호에 관심이 많은 한승연이 동물권행동 카라에 LG 퓨리케어 360° 공기청정기 펫을 후원하는 기부의 일환으로 진행되었다. 이어진 인터뷰에서 한승연은 “LG 퓨리케어 360° 공기청정기 펫을 동물권행동 카라에 지원하게 되어 너무 기쁘다”며 “여름이지만 집 안에 있는 시간이 늘어난 요즘, 반려견 털 빠짐으로 고민하는 반려인들 또한 활용하면 좋을 것 같다”고 전했다. 또한 “앞으로도 유기동물 보호 활동을 계속할 예정이며, 저로 인해 한 사람이라도 더 유기동물에 관심을 가지고 봉사한다면 그보다 기쁜 일이 없을 것 같다”는 소감을 남겼다. 

작성자 정보

라이프앤도그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