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 본문
걸 그룹 카라의 맏언니로, 믿고 보는 배우로 성장한 한승연. 반려견 푸리와 누비에게도 늘 든든한 동반자다.
‘반려견 산책 캠페인’의 홍보대사로 활동하는 등 반려동물 사랑에도 앞장서고 있는 그녀.
쾌적한 반려 라이프를 완성해 주는 LG전자 제품과 함께 즐거운 여름 나기에 도전한 승연이와 댕댕이들의 행복한 하루를 만나보자.
배우 한승연이 그녀의 두 반려견과 함께 <라이프앤도그> 여름호 커버 주인공으로 나섰다. 이번 커버와 화보의 주제는 ‘LG전자와 함께하는 승연이와 푸리&누비의 방구석 홈캉스’. 사회적 거리 두기 여파로 좀처럼 외출하기 어려운 요즘, 실내를 쾌적하게 케어해주는 퓨리케어 360° 공기청정기 펫, 코드제로 A9S 무선 청소기와 함께 집에서 휴가를 보내는 그들만의 소소한 일상을 담았다.
카메라 앞에 서자 특유의 사랑스러운 눈빛으로 자신만의 매력을 마음껏 뽐낸 한승연. 여기에 최근 SNS를 통해 언니만큼이나 큰 인기를 모으고 있는 푸리와 누비가 깜찍한 포즈를 취할 때마다 촬영장 스태프들의 환호가 터졌다. 두 반려견과 함께 벌써 9년 가까운 시간을 보낸 덕분일까, 언니 말을 찰떡같이 알아들으며 척척 포즈를 취하는 반려견과 바라보는 시선마다 꿀이 뚝뚝 떨어지는 한승연은 환상적인 케미를 뽐내며 무사히 촬영을 마쳤다.
이번 촬영은 동물 보호에 관심이 많은 한승연이 동물권행동 카라에 LG 퓨리케어 360° 공기청정기 펫을 후원하는 기부의 일환으로 진행되었다. 이어진 인터뷰에서 한승연은 “LG 퓨리케어 360° 공기청정기 펫을 동물권행동 카라에 지원하게 되어 너무 기쁘다”며 “여름이지만 집 안에 있는 시간이 늘어난 요즘, 반려견 털 빠짐으로 고민하는 반려인들 또한 활용하면 좋을 것 같다”고 전했다. 또한 “앞으로도 유기동물 보호 활동을 계속할 예정이며, 저로 인해 한 사람이라도 더 유기동물에 관심을 가지고 봉사한다면 그보다 기쁜 일이 없을 것 같다”는 소감을 남겼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