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롤큐

'진'종오 효과? 금메달급 커튼 콜!

2016 LCK SUMMER Semi-Playoff < KT 롤스터 vs 삼성 >

40,001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2016 코카 콜라-제로 롤챔스 서머
준 플레이오프


< KT 롤스터 vs 삼성 >


2016. 08. 10.






SET 1





"대형 사고! 큐베가 썸데이를 솔로킬?!"


오늘 드디어 말도 안 되는 상성 관계를 정리하는 것일까요? 삼성이 KT를 몰아붙이기 시작합니다! 특히 탑에서 정말 놀라운 일이 일어나고 말았습니다. 지금 확인하세요!





"하차니가 죽으면 KT는 이깁니다"


'클템' 이현우 해설위원이 제시하는 신종 이론! 그 이론을 입증하는 놀라운 집중력의 한타! 과연 진짜 결과는? 





세트 종료


중후반 들어서 제대로 존재감을 뽐낸 블라디미르와 에코! KT 롤스터가 1세트 승리를 가져갑니다.

초반의 기세를 제대로 살라지 못한 삼성! 헬퍼와 스티치 선수를 교체 투입하며 2세트 분위기 반전을 노립니다. 과연 2세트의 결과는?






SET 2





"이게 바로 헬퍼 럼블?"


지난 첫 출전에서도 럼블로 팀을 캐리했던 헬퍼 선수의 등판! 전폭적으로 탑을 밀어주는 삼성의 전략, 과연 결과는?





"이거는 헬퍼도 어쩔 수 없어요..."


바텀에서 홀로 파밍하던 애쉬를 노리는 KT 롤스터! 하지만 금방 합류해 역습을 노리는 리산드라와 럼블까지! 눈을 돌릴 새가 없는 아슬아슬한 명품 스릴러 한타를 감상하세요.





"탈리야의 애쉬 사라지기 마술"


갱플랭크의 궁극기와 완벽한 시너지를 보여주는 KT 롤스터의 딜러진! 순식간에 사라져버린 애쉬. 갈 곳을 잃은 레이스 선수의 운명은?





세트 종료


한타에서 계속해서 이득을 챙긴 KT 롤스터가 2세트 마저 승리하며 플레이오프 진출까지 단 1승만을 남겨놓습니다.

과감한 변수를 통해 승리를 노려봤던 삼성! 하지만 무위로 끝나고 만 노림수였습니다. 다시 주전 멤버들을 교체 출전시킨 삼성! 과연 3세트에서 역전의 발판을 마련했을까요?






SET 3





"다 비켜 내가 캐리한다!"


삼성의 서포터, 레이스 선수의 대활약! 먹고, 뱉고, 빠지고,킬까지? 탐 켄치의 만점짜리 활약을 확인하세요.





"짜릿한 한 방에 무너지는 삼성?"


갑자기 날뛰기 시작하는 KT 롤스터의 바텀 듀오! 상대의 퇴로를 차단하고 생각지 못한 킬까지? 애로우 선수의 시원한 진 플레이도 함께 확인하세요! 





"끝까지 본다! 금메달급 커튼 콜!"


최고의 활약을 보여주는 애로우 선수의 진! 국가대표 사격 선수 진종오 선수와의 합숙훈련 덕일까요(?) 진과 에코의 스타일리쉬한 대결을 확인하세요!





경기 종료


같은 KT 소속인 진종오 국가대표 사격 선수가 가끔씩 합숙훈련도 함께 하는 것으로 알려졌던 KT 롤스터! 그래서일까요? 3세트 애로우 선수의 명품 진으로 플레이오프 진출을 확정 짓습니다.

결국 넘지 못한 KT의 벽! 19전 0승 19패라는 아찔한 성적으로 KT와의 관계를 이어나가게 된 삼성! 더 높은 곳을 향하는 데에 실패하고맙니다. 





다음 경기 안내!


또다시 돌아온 통신사 더비! 대망의 결승전 진출을 위한 SKT와 KT의 플레이오프 맞대결이 금요일 밤 6시에 펼쳐집니다.

2015년 형제팀 통합 이후 총 27전 21승 6패로 상당한 우세를 보이고 있는 SKT T1!

KT 롤스터의 가장 가까운 승리는 이번 서머시즌 2라운드 SKT T1과의 대결에서 1세트를 따냈던 것입니다. 경기는 최종스코어 1:2로 패배했습니다.

하지만 최근 SKT T1의 컨디션 난조로 승부를 쉽게 예측할 수는 없는 상황! 과연 결승전에 올라 ROX 타이거즈와 우승을 겨룰 팀은?

작성자 정보

롤큐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