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롤큐

에코 vs 나르 진정한 대세 탑솔러는?

2016 LCK SUMMER WEEK10 DAY5-2 < KT 롤스터 vs ESC 에버 >

35,359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2016 코카 콜라-제로 롤챔스 서머


< KT 롤스터 vs ESC 에버 >


2016. 07. 29.






SET 1





"평타 한 방으로 무너지는 자존심..."


탑솔러의 솔킬에 필요한 것은 평타 한 방이었습니다. 그 어떤 CC 보다도 강력하다는 딸피의 유혹! 크레이지 선수의 과감한 진입, 그 결과는?





"이미 탑라이너에겐 이긴 게임"


썸데이 선수만큼은 서렌을 쳐도 행복해하지 않을까요? 상대 탑라이너 크레이지 선수를 또 한 번 솔로킬 내는 썸데이 선수! 그 화려한 플레이를 감상하세요. 





세트 종료


확실하게 팀을 캐리한 썸데이 선수! 탑 라인 뿐만 아니라 경기를 지배했습니다. 1세트 승리를 챙기는 KT 롤스터!

또 다시 흔들리는 ESC 에버의 선수들. 2세트에서는 달라진 모습을 보여줄 수 있을까요?






SET 2





"너무 무리하는거 아닌... 잘 하네!"


적 정글에서 상대의 견제를 피하지 않고 오히려 맞받아치는 ESC 에버! 1세트와는 전혀 다른 기백을 보여줍니다. 미드 1차 타워도 안 밀린 상황에서 2차 다이브? 과연 그 결과는?





"복수다, 썸데이!"


레드 지역에 있던 썸데이 선수를 끔찍하게 처리하는 ESC 에버! 하나씩 상대를 정리해나가는 냉혈한의 모습을 보여줍니다. KT 롤스터는 반격할 수 있었을까요?





세트 종료


1세트와는 전혀 다른 양상으로 KT 롤스터를 제압한 ESC 에버! 날카롭게 적의 빈틈을 파고들어 확실하게 우위를 점했습니다.

또 다시 3강 구도 형성에 제동이 걸릴 수도 있는 위기의 KT 롤스터! 과연 3세트를 잡아내는 주인공은?






SET 3





"다시 떠오르는 악몽..."


탑 라인으로 향하는 크레이지 선수를 곧바로 쫓아가는 썸데이 선수! 다시금 떠오르는 1세트... 과연 ESC 에버는 결과를 뒤집을 수 있었을까요?





"대지 드래곤 2스택의 위엄?!"


썸데이 선수가 먼저 잘리고 이어지는 싸움! 하지만 싸움은 엉뚱한 곳에서 결정 지어집니다. 과연 양 팀 중 우위를 점하는 팀은?





"승부를 결정짓는 마지막 한타!"


오랜만에 싸움의 배경이 되는 장로 드래곤(?) 앞에서 벌어지는 마지막 한타! 과연 승리의 주인공은 누가 됐을까요?





경기 종료


한 세트 미끄러지기는 했지만 결국 승리를 챙기는 KT 롤스터! 2:1 스코어로 ESC 에버를 꺾고 3위자리 수성에 힘을 보탰습니다.

롱주의 승리에 촉박해진 ESC 에버였습니다. 결국 KT 롤스터에게 패배하고 강등권에 자리하게 됩니다.





현재 순위 및 다음 경기 안내!


토요일 오후 2시부터 시작되는 롤챔스! 첫 번째 경기는 MVP와 삼성의 경기입니다.

안정적인 전력으로 이제는 5위도 노려볼 수 있게 된 MVP! 승격 첫 해 플레이오프 진출을 위해 사력을 다 해볼 수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팀 공중분해 후 첫 플레이오프 진출을 노리는 삼성 갤럭시! 2015 스프링 꼴찌에서 시작해 이제는 상위권 전력으로 자리매김 하려 합니다.

팀의 커리어를 위해 그 어느 때보다 중요한 경기를 앞 둔 두 팀! 과연 승부의 방향은...?

작성자 정보

롤큐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