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롤큐

프레이, 1000킬 달성! 피넛의 '악마의 니달리'까지?

2016 LCK SUMMER WEEK9 DAY4 < ROX 타이거즈 vs ESC 에버 >

36,162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2016 코카 콜라-제로 롤챔스 서머


< ROX 타이거즈 vs ESC 에버 >


2016. 07. 21.






SET 1





"악마의 니달리, '피'넛!"


경기 후 인터뷰에서 밝혔듯이 니달리는 당연히 밴 할것이라 생각했다던 ROX 타이거즈! 선픽으로 니달리를 가져갔었습니다. 과연 그 결과는?





"그냥 무너지지는 않겠다! ESC 에버의 반격?"


잘 큰 니달리를 믿고 과감하게 들어가는 ROX 타이거즈! 하지만 ESC 에버의 반격이 만만치 않습니다. 과연 결과는...?





세트 종료


결국 끝까지 우위를 점한 ROX 타이거즈가 1세트를 가져갔습니다. 피넛 선수의 니달리는 미드, 원딜보다 더 많은 딜량을 뽑아내며 경기를 캐리했습니다. 

ESC 에버는 경기 중 번뜩이는 기지를 발휘하기도 했지만 ROX 타이거즈를 잡기엔 부족했습니다. 과연 2세트에서는 더 좋은 모습을 보여줄 수 있을까요?






SET 2





"안 그래도 인기 없는 협곡의 전령인데..."


남은 인기마저 뚝 떨어뜨릴 영상입니다. ROX 타이거즈가 애써서 잡아낸 협곡의 전령이 가져온 결과는...?





"프레이 1000킬! 렉사이는 1000킬 공식 제물?"


페이커 선수에 이어 1000킬이라는 대기록을 달성하는 ROX 타이거즈의 프레이 선수! 페이커 선수의 1000번째 킬과 마찬가지로 제물로 바쳐지는 렉사이? 그 역사적인 순간을 확인하세요.





경기 종료


2:0 승리를 가져가는 ROX 타이거즈! 프레이 선수의 통산 1000번째 킬이라는 대기록과 함께 12승 고지를 점령하고 SKT T1의 추격에 발맞춰 도망갑니다.

연패에 빠지는 ESC 에버! 상암 경기장에서 경기 승리를 챙기지 못하는 징크스를 계속해서 이어갑니다. 과연 다음 경기에서는 이 징크스를 깰 수 있을까요?



+추가 영상 - 피넛, 프레이 선수의 MVP 인터뷰! 





현재 순위 및 다음 경기 안내!


금요일 오후 5시에 펼쳐지는 첫 번째 경기는 롱주 게이밍과 진에어 그린윙스의 대결입니다.

크래쉬 선수와 프로즌 선수의 투입으로 강등권 탈출에 열을 올리고 있는 롱주 게이밍!

그리고 7연패의 부진에 빠져 이륙이 계속해서 지연되고 있는 진에어 그린윙스!

1라운드에는 진에어가 2:0으로 완승을 거둔 바 있습니다. 과연 이번 경기 결과는...? 

※ 매일 매일 진행되는 롤큐 롤챔스 승자예측 이벤트!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을 드립니다. 많이 많이 참여해주세요~

작성자 정보

롤큐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