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롤큐

"탑이 죽으면 이득" 뱅 선수의 롤잘알 인증?

2016 LCK SUMMER WEEK9 DAY1 < 롱주 게이밍 vs ROX 타이거즈 >

56,884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2016 코카 콜라-제로 롤챔스 서머


< 롱주 게이밍 vs ROX 타이거즈 >


2016. 07. 18.






SET 1





"솔랭 8주 연속 1위의 전설!"


니달리, 그라가스 등으로 좋은 활약을 보여주는 롱주의 크래쉬 선수! 이번 경기에서도 멋진 퍼스트 블러드를 기록합니다. ROX의 반격, 그 결과는...?





"이게 바로 팀 플레이!"


ROX의 좋은 성적이 단순히 피지컬 때문만이 아니라는 사실을 확실하게 보여줍니다! 환상적인 어그로 패스 플레이를 확인하세요.





"롱주, 네가 감히?"


점멸까지 사용한 스멥 선수를 이퀄라이저를 들고 있는 채로 잡아낸 롱주 게이밍! 하지만 ROX 타이거즈의 반격이...?





"쿠로 지금 뭐하는거죠?"


또다시 스멥 선수가 잘리면서 시작된 한타! 하지만 쿠로 선수의 슈퍼 플레이가 또다른 결과를 만들어냅니다. 2분에 걸친 기나긴 싸움 끝의 승자는...?





세트 종료


쿠로 선수 르블랑의 위엄을 다시 한 번 보여주는 ROX 타이거즈! 1세트를 먼저 가져갑니다. 반면 스멥 선수는 홀로 4데스를 기록하며 고통 받았습니다.

역대 전적에서 ROX 상대로 14세트 전패의 수모를 가지고 있던 롱주 게이밍! 과연 2세트에서는 그 상성을 뒤집을 수 있을까요...?






SET 2





"아, 엘리스님 탑 이제 오지 마셈"


상대 탑라인 공략을 위해 부쉬를 지나 일명 '땅굴갱'을 설계하는 피넛 선수의 엘리스! 기나긴 기다림 끝에 ROX가 얻은 결과는...?





"아, 그레이브즈님 탑 이제 오지마셈"


상대 타워 쪽으로 돌며 과감하게 들어오는 롱주 크래쉬 선수의 그레이브즈! 피넛 선수가 잠시 미드에 눈을 팔았던 사이, 과연 롱주는 득점할 수 있을까요?





"너희는 나를 급식이라 하였느냐"


최고의 활약을 보여주는 피넛 선수! 롱주의 추격 의지를 꺾는 한타를 보여줍니다. 과연 어떤 활약이?





경기 종료


상성관계 입증! 게다가 스멥 선수의 탑라인이 1세트 4데스, 2세트 6데스로 팀 내 최다 데스를 기록하며 "탑이 죽으면 이득"이라는 뱅 선수의 이론을 입증(?)합니다. 2:0 깔끔한 ROX 타이거즈의 승리!

연승으로 좋았던 분위기가 한 풀 꺾이고 만 롱주 게이밍. 하지만 대등한 경기력을 보여주며 강등권 탈출에 청신호를 밝혔습니다. 롱주의 도전은 과연? 





현재 순위 및 다음 경기 안내!


연패에서 탈출하며 상승세를 이어나가려는 KT 롤스터와 아프리카 프릭스에게 5위 자리를 내주며 잠시 주춤한 MVP가 만납니다.

기존 3강 구도에서 가장 먼저 뒤쳐지며 '서머 시즌의 강자 KT 롤스터'도 옛말이 되어버리고 말았습니다.

반면 승격팀 MVP는 기존 프로팀에 뒤쳐지지 않는 팀워크와 피지컬을 보여주며 중위권까지 치고 올라온 상황!     

2라운드, 좋은 분위기를 위해서는 꼭 승리가 필요한 두 팀의 대결 결과는 과연...?

※ 매일 매일 진행되는 롤큐 롤챔스 승자예측 이벤트!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을 드립니다. 많이 많이 참여해주세요~

작성자 정보

롤큐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