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롤큐

앰비션의 헤카림? "얘들아, 오늘은 날 쳐라!"

2016 LCK SUMMER WEEK8 DAY6-1 < 삼성 갤럭시 vs ROX 타이거즈 >

0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2016 코카 콜라-제로 롤챔스 서머


< 삼성 갤럭시 vs ROX 타이거즈 >


2016. 07. 16.






SET 1





"확실한 주고 받기!"


정글러들의 자존심 싸움? 앰비션과 피넛 선수가 각각 탑과 미드 라인에서 갱킹을 시도합니다! 과연 주도권을 가져가는 팀은 어디...?





"얘들아 내가 구하러 왔..."


가장 확실한 바론 트라이를 보여주는 ROX 타이거즈! 상대의 견제를 일절 차단하고 오히려 역습을 가합니다. 이때, 앰비션 선수의 헤카림이 뛰어듭니다!





세트 종료


무난하게 세트 승리를 챙기는 ROX 타이거즈! 늘 약점으로 지적받는 쿠로 선수가 1세트 MVP를 가져갑니다.

신 3강 구도 형성에 주춤하는 삼성! 과연 2세트에서는 ROX 타이거즈를 따라잡을 수 있을까요?






SET 2





"얘들아 미안하다... 날 쳐라!"


화염 드래곤을 취하려는 ROX 타이거즈에게 다가가는 앰비션과 삼성 선수들! 앰비션의 스틸은 과연 성공 했을까요?





"이보다 더 완벽할 수 있나?"


메가 나르로 변신한 틈을 타 싸움을 거는 삼성! 벽꿍도 딜러진에게 확실하게 들어간 상황! 하지만 ROX 타이거즈가 놀라운 스킬 연계로 오히려 삼성을 무너뜨립니다. ROX의 멋진 전투, 지금 감상하세요.





경기 종료


정글 주도권을 바탕으로 경기를 장악해버린 ROX 타이거즈! 2세트에 마저 삼성을 무너뜨립니다. 2세트 MVP는 피넛 선수!

최근 연승으로 기세가 좋던 삼성이지만 ROX를 만나 주춤하는 모습을 결국 보이고 맙니다. 과연 삼성은 3강을 유지하고 새로운 3강 구도에 들어갈 수 있을까요?







다음 경기 안내!


토요일 오후 5시 이어지는 경기는 롱주 게이밍과 ESC 에버의 경기입니다.

지난 경기에서 CJ 엔투스를 잡아내고 강등권 탈출에 불씨를 지핀 롱주 게이밍!

KT 롤스터를 잡고 기세가 좋았던 아프리카 프릭스를 무너뜨리며 중위권 재진입에 박차를 가한 ESC 에버! 

과연 ESC 에버는 롱주의 발목잡기를 뿌리칠 수 있을까요?

작성자 정보

롤큐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