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롤큐

"이걸 티모가?!" 롤챔스는 티모 열풍!

2016 LCK SUMMER WEEK8 DAY5-1 < 진에어 그린윙스 vs KT 롤스터 >

97,518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2016 코카 콜라-제로 롤챔스 서머


< 진에어 그린윙스 vs KT 롤스터 >


2016. 07. 15.






SET 1





"바텀에 부모님을 죽인 원수가 있나?"


과도해보이는(?) 필사의 의지로 바텀 듀오를 공략하는 KT 롤스터!  ESC 에버에 이어 또 한 번 등장한 쉔+타릭 조합의 환상적인 CC 연계! 과연 하드한 다이브의 결과는?





"알리스타의 쉔 토스? 기나긴 한타의 끝은?"


경기의 주도권이 달린 5:5 첫 한타. 하지만 진에어의 체이 선수가 탱커인 쉔을 토스해버립니다! 위기의 진에어, 과연 그 결과는?





"수박 겉핥기의 진수!"


용을 취하던 KT 롤스터에게 과감하게 먼저 싸움을 거는 진에어 그린윙스! 그러나 교묘하게 살아남는 KT 선수들? 1세트의 향방이 걸린 싸움의 결과는?





세트 종료


부드럽게 1세트를 가져가는 KT 롤스터! MVP는 타릭을 플레이한 하차니 선수가 가져갑니다.

7연패의 큰 위기에 빠진 진에어 그린윙스! 과연 2세트에서는 달라진 모습을 보여줄 수 있을까요?






SET 2





"티모 무죄!"


이틀 연속 롤챔스에 등장한 티모! 티모와는 무관하게 흔들리는 KT 롤스터! 과연 티모는 게임을 뒤집을 수 있을까요?





"티모의 폭발적인 앞점멸!"


바론을 취하고 억제기를 밀기 위해 달려오는 진에어 그린윙스! 바루스의 거센 저항을 바탕으로 티모가 앞점멸로 적진에 뛰어듭니다! 과연 결과는?





"기승전 티확찢"


끝까지 쉽게 무너지지 않고 진에어를 붙잡고 늘어진 티모와 KT의 용사들! 하지만 안타까운 결과가 그들을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세트 종료


알려진 바로는 탐 켄치를 고르려가다 티모를 고르게 된 것이라고 합니다. 하지만 분위기를 위해 실수를 들춰내지 않고 서로 다독여줬다는 후문!

결국 티모는 오늘도 승리하지 못했습니다. 과연 3세트를 잡아내고 연패에서 탈출한 팀은?






SET 3





"두 분 혹시 영화 찍으시나요?"


쿠잔 선수의 르블랑과 썸데이 선수의 에코가 펼치는 번쩍 번쩍 헐리우드 영화급 1:1 대결! 과연 그 결과는?





"화염 드래곤에서 바론까지! 1분 50초의 대서사시!"


한 치의 양보도 없이 치열하게 주고받는 진에어 그린윙스와 KT 롤스터! 과연 기나긴 두 번의 싸움에서 승리를 가져가는 팀은?





"들썩 들썩 흥 나는 한타!"


술통폭발과 바드 스턴, 그리고 칼리스타의 궁극기까지! 협곡을 들썩이게 만드는 신나는 마무리를 확인하세요.





경기 종료


결국 연패에서 먼저 탈출하는 팀은 KT 롤스터였습니다. 티모 픽을 극복하지 못했지만 3세트에서 깔끔한 경기력으로 승리를 가져갔습니다.

기회를 살리지 못한 진에어 그린윙스! 무려 7연패의 수렁에 빠지게 되었습니다. 다음 경기에서는 과연...?







다음 경기 안내!


금요일 두 번째 경기는 MVP와 아프리카 프릭스의 경기입니다.

강등권이 아닌 5위를 놓고 싸우는 두 팀! 이번 경기의 승자는 5위 자리를 확실하게 차지하게 됩니다.

MVP는 SKT T1에게, 아프리카는 ESC 에버에게 패배하며 기세가 움츠러든 상황!

과연 상대를 꺾고 플레이오프 진출 마지노선인 5위 자리를 지켜낼 팀은 누가 될까요?

작성자 정보

롤큐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