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롤큐

헬퍼급 피지컬! 말자하 궁을 시비르 쉴드로?

2016 LCK SUMMER WEEK8 DAY3-1 < ROX 타이거즈 vs KT 롤스터 >

87,293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2016 코카 콜라-제로 롤챔스 서머


< ROX 타이거즈 vs KT 롤스터 >


2016. 07. 13.






SET 1





"진정한 2인자를 가리자!"


초반부터 거칠게 싸우는 양팀! 게임 시작 8분 즈음 벌써 5킬이 터져 나옵니다. SKT T1의 뒤를 맹추격하는 두 강팀의 거친 초반 싸움! 과연 이득을 챙긴 팀은...?





"헬퍼인가요? 말자하 궁을 시비르 쉴드로...!!"


말도 안 되는 피지컬을 보여주는 프레이 선수! 즉발 제압 스킬인 말자하의 궁극기를 시비르의 보호막으로 막아내는 놀라운 플레이를  선사합니다. 바로 확인하세요.





"대지 2스택 말자하의 바론 속도?"


빠른 속도로 바론을 가져가려는 KT 롤스터! ROX 타이거즈가 쉽게 바론을 내어 줄 리가 없습니다. 과연 격렬한 싸움의 결과는...? 





"이게 바로 인간계 최강급 한타!"


승부를 결정 짓는 최후의 한타! 그 누구의 우세도 점치기 어려운 상황, 치열한 장로 드래곤 한타의 결과는 과연?





세트 종료


쉽사리 주도권을 잡지 못하던 양팀의 치열한 1세트! 결국 ROX 타이거즈가 먼저 1세트를 가져갔습니다. 1세트 MVP는 피넛 선수의 엘리스가 가져갑니다. 

SKT T1에 이어 ROX 타이거즈에게도 박빙의 대결을 펼치는 KT 롤스터지만 승리를 가져가지는 못했습니다. 과연 2세트에서는 다른 양상을 이끌어낼 수 있을까요?






SET 2





"돌아온 '탑' 켄치! 대동여지도급 큰그림?"


오랜만에 탑라인에 등장한 탐 켄치! 텔레포트에 궁극기, 점멸까지? 총 공세를 펼치며 그린 지나치게 큰 그림의 결과는...?





"전원 생존? 이게 웬 일!"


스코어 선수를 무너뜨리자 함께 사르르 녹아내리는 KT 롤스터! 강하게 저항 해보지만, 그 결과는...?





"왕호야, 어디까지 가니!"


KT 롤스터의 맹렬한 반격에 프레이 선수가 먼저 잘린 상황! 하지만 라이너급으로 잘 큰 피넛 선수의 엘리스가 KT 선수들을 정리합니다. 그의 진격은 어디까지...?





경기 종료


2라운드에서는 더욱 쉽게 승리를 가져가는 ROX 타이거즈! 오랜만에 탑라인에 등장한 탐 켄치와 함께 2:0 승리를 가져갑니다. 

3연패에 빠진 KT 롤스터. 과연 언제쯤 다시 상위권에 복귀할 수 있을까요?







다음 경기 안내!


수요일 두 번째 경기는 ESC 에버와 아프리카 프릭스의 경기입니다.

잠재력이 있다는 평이지만 3승 7패로 아직 하위권을 벗어나지 못하고 있는 ESC 에버!

그리고 KT 롤스터를 잡아내며 기분 좋게 2라운드를 시작한 아프리카 프릭스!

아프리카의 연승? 아니면 ESC 에버의 반격의 시작일까요? 오후 8시 넥슨 아레나에서 펼쳐집니다.

작성자 정보

롤큐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