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롤큐

롤챔스 패왕, 시비르 처단? 프로 처단러, 아프리카!

2016 LCK SUMMER WEEK7 DAY1 < 아프리카 프릭스 vs KT 롤스터 >

48,031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2016 코카 콜라-제로 롤챔스 서머


< 아프리카 프릭스 vs KT 롤스터 >


2016. 07. 04.






SET 1





"이건 도데체 누구 안식처?"


아프리카의 절묘한 다이브에 위기에 빠진 썸데이 선수! 스코어 선수의 킨드레드가 기적적으로 도착하는데요. 과연 안식처는 누구의 안식처가 될까요?





"쳤네, 쳤어"


KT만 만나면 더욱 사나워지는 아프리카의 맹공에 주춤하던 KT 롤스터! 시야 확보를 통한 절묘한 바론 시도에 모든 운명을 걸고 주사위를 던졌습니다. 과연 결과는?





세트 종료


스마트의 대명사 KT 롤스터가 영리한 바론 오더를 통해 게임을 뒤집고 아프리카를 무너뜨립니다.

익수 선수 대신 린다랑 선수를 선발 출전시켰던 아프리카 프릭스! 2세트에서도 교체는 없었습니다. 과연 결과는?






SET 2





"미천한 정글러가 감히 라이너에게!"


한타에서 대패한 상황! 린다랑 선수의 활약 덕분에 가까스로 전멸은 면한 아프리카. 스코어 선수가 린다랑 선수를 쫓아가봤지만 참혹한 결말이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배신자는 처단에는 점멸도 아깝지 않다"


앞점멸로 배신자 처단의 기회를 놓치지 않는 아프리카 프릭스의 날렵한 모습! 전 아프리카 코치였던 하차니 선수를 잡아냅니다. 이어지는 미드 포탑 한타의 결과는?





"그날 인류는 떠올렸다... 죽창의 공포를"


시비르가 유행하자 다시 떠오른 아지르의 죽창! 진영의 맨 앞에서 당당하게 딜을 꽂아 넣는 미키 선수의 맹활약을 감상하세요!





세트 종료


경기 초반 썸데이 선수를 무력화시키고 아지르로 시비르에 대응하며 유연하게 승리를 가져간 아프리카 프릭스! 린다랑 선수의 활약이 특히 돋보였습니다.

과연 배신자 처단 더비에서 멘탈과 승리를 모두 챙기는 팀은 어떤 팀이 될까요?






SET 3





"투명 타워?"


눈에 불을 켜고 달려드는 썸데이 선수의 폭군 레넥톤! 아프리카에게 밀리지 않는 공격성을 보여주는 KT 롤스터에게 철저히 무시 당하는 한 존재가 있었습니다.





"???: 둘 다 피했어야 된다고 봅니다."


하차니 선수의 알리스타를 지나 애로우 선수의 시비르에게 정확하게 명중하는 수정 화살! 어마어마한 아이템 격차에도 끝까지 달려드는 아프리카 프릭스. 자본주의의 전복이 일어날까요?





"악어 IN THE SKY"


본의 아니게 신나게 점프하는 썸데이 선수의 레넥톤과 아프리카 프릭스의 놀라운 역전 한타! 지금 바로 감상하세요.





경기 종료


아프리카 프릭스가 1라운드 패배의 복수에 성공합니다. 배신자 처단뿐만 아니라 승리까지 챙기는 2라운드의 아프리카!

썸데이와 애로우 선수의 컨디션 난조로 2라운드 첫 경기를 패배로 시작하게 된 KT 롤스터. 1위자리를 되찾기 위해서는 분발이 필요합니다!





현재 순위 및 다음 경기 안내!


2라운드 두 번째 경기는 위기의 롱주와 이변의 MVP의 대결입니다!

플레임 선수와 프로즌 선수가 다시 로스터에 합류하며 2라운드 반전 스토리를 준비하는 롱주 게이밍!

정글명가 B 가문, 비욘드 선수의 캐리로 어느새 중위권 자리를 꿰찬 승격팀 MVP!

생각보다 치열해진 중위권 싸움의 승자는 과연?

※ 매일 매일 진행되는 롤큐 롤챔스 승자예측 이벤트!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을 드립니다. 많이 많이 참여해주세요~

작성자 정보

롤큐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