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롤큐

탑 말자하? 오늘은 퇴근하지 말자하!

2016 LCK SUMMER WEEK6 DAY2 < KT 롤스터 vs 진에어 그린윙스 >

39,484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2016 코카 콜라-제로 롤챔스 서머


< KT 롤스터 vs 진에어 그린윙스 >


2016. 06. 28.






SET 1





"말자하는 하지 말자하..."


아무것도 못 하고 터져버린 진에어 트레이스 선수의 탑 말자하! 경기는 KT 롤스터 쪽으로 기울어진 것 같습니다. 하지만...?





"62분...? 이제 우리의 시간이다"


후반하면 역시 진에어 그린윙스! 1시간이 넘어가자 기적처럼 비벼지는 게임! 억제기를 뚫고 진격해오는 KT를 막아낼 수 있을까요?





"후반엔 시비르가 체고시다!"


한 번 더 KT의 진격을 막아내는 진에어 그린윙스! 눈으로 보고도 믿을 수 없는 시비르의 놀라운 데미지! 지금 확인하세요.





세트 종료


계속된 지연으로 약 10시 50분이 되서야 끝난 1세트 경기! 장기전은 역시 진에어 인걸까요? 탑 말자하라는실험적인 픽을 하고도 시비르의 놀라운 딜링으로 승리를 가져갔습니다.

계속된 퍼즈로 길어진 경기에 패배까지 당한 KT 롤스터! 과연 멘탈을 부여잡고 2세트에서 다른 결과를 만들어낼 수 있을까요?






SET 2





"오늘 안에 퇴근할 생각 하지 마라"


2세트 장기전 패배에도 멘탈에는 전혀 금이 가지 않은 듯 보입니다. 오히려 분노한 듯 시원한 플레이로 진에어를 터뜨리는 KT 롤스터! 진에어의 반격은 과연...?





"귀신같은 퇴근 본능...?"


두 번의 잘라먹기에 성공하며 다시 따라가는 진에어 그린윙스! 과연 2:0으로 오늘 경기를 마무리할 수 있을까요?





세트 종료


하지만 끝까지 잘 몰아붙인 KT 롤스터가 2세트에서 진에어 그린윙스를 잡아내고 3세트까지 경기를 끌고 갑니다. 시간은 이제 곧 자정을 넘길 기세!

진에어는 오랜만에 탑 라이너로 소환 선수를 출전시켰습니다. 하지만 무기력하게 패배했고, 바로 다시 3세트 트레이스 선수로 출격합니다. 과연 1박2일 혈전의 결과는...?






SET 3





"해결사가 돌아왔어!"


트레이서, 아니 트레이스 선수가 다시 한 번 탑 말자하를 꺼내 들었습니다. 교묘한 움직임으로 역갱을 설계하는데요, 과연 그 결과는?





"통한의 1갱맘..."


점멸이 아니면 생존기가 없다시피 한 말자하. 이퀄라이저와 수정화살의 협공 속에서 과연 말자하의 운명은...?





"이정도 궁셔틀이면 킨드레드 인정?"


상대의 올인원 일점사를 안식처 한 방으로 무효화 시켜버리는 스코어 선수의 킨드레드 대박 세이브! 지금 바로 확인하세요.





"귀신같은 퇴근 본능 2"


상대의 두 번째 억제기를 미는 데에는 실패하고 후퇴하는 진에어 그린윙스! 그냥 집으로 갔다면 어땠을까요?





경기 종료


상대의 실수를 잘 캐치한 KT 롤스터가 ROX 타이거즈에 이어 7승 대열에 합류하면서 1라운드를 마무리 짓습니다. 현재 순위는 1위! SKT의 경기 결과에 따라 2위까지는 확보입니다.

승기를 거의 다 잡았던 진에어 그린윙스! 막판 실수로 1박 2일의 대장정을 패배로 씁슬하게 마무리합니다.





현재 순위 및 다음 경기 안내!


두 경기가 펼쳐지는 1라운드 마지막 수요일! 첫 번째 경기는 아프리카 프릭스와 MVP의 경기입니다.

예상 외의 호성적을 거두며 무려 4승을 기록하고 6위에 위치한 올 시즌 승격팀, MVP!

가끔 기복이 있지만 늘 공격적인 플레이로 많은 팬들을 기대하게 만드는 아프리카 프릭스의 1라운드 마지막 경기!

과연 승리를 거두고 6위에 안전하게 안착하는 팀은?

※ 매일 매일 진행되는 롤큐 롤챔스 승자예측 이벤트!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을 드립니다. 많이 많이 참여해주세요~

작성자 정보

롤큐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