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롤큐

"선생님~ 얘네 또 싸워요"

2016 LCK SUMMER WEEK5 DAY6-2 < ROX 타이거즈 vs 아프리카 프릭스 >

31,587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2016 코카 콜라-제로 롤챔스 서머


< ROX 타이거즈 vs 아프리카 프릭스 >


2016. 06. 25.






SET 1





"눈꽃과 피넛, 단 둘이 데이트 포착!"


바텀에서 일어난 화끈한 다이브와 합류전! 그리고 살아남은 눈꽃과 피넛 선수의 오순도순, 화기애애, 길고도 흥미진진한 추격 여행(?)이 시작 됩니다. 





"아프리카 선수들 밥 먹고 이것만 연습했나요?"


입롤으로는 쉽지만 호흡이 맞지 않으면 어려운 트런들의 기둥과 뽀삐 벽꿍 콤보! 오늘부터 친구와 함께 연습 시작해야겠죠?





"매경기 이렇게 화끈하게 좀!"


살짝 견제하는 듯 보였지만 오히려 거칠게 달려들어 무섭게 물어뜯는 아프리카 프릭스! ROX 타이거즈의 카운터 펀치도 만만치 않습니다. 화끈한 난타전, 그 결과는?





세트 종료


소문난 잔치에 먹을 것도 풍성했습니다! 화끈하고 공격적인 스타일로 유명한 두 팀의 난타전! 1세트를 가져간 것은 조금 더 정교했던 ROX 타이거즈였습니다.

하지만 주눅 들지 않을 것 같은 아프리카 프릭스의 패기! 2세트에서는 어떤 경기력으로 찾아올까요?






SET 2





"드루와 드루와... 드루와!"


마치 영화 신세계의 한 장면을 보는 듯 합니다. ROX의 다이브에 처절하게 맞서는 익수 선수의 고군분투! 그 결과는?





"2세트에도 지치지 않는 혈전!"


서로 물고 뜯기는 혈전이 2세트에도 계속해서 이어집니다. ROX의 무난한 승리처럼 보였지만 이내 아프리카 프릭스의 터프한 반격이! 과연 살아서 우물로 돌아가는 사람은 누구?





"으잉?...엉?...으아!"


해설진들의 탄성을 자아내는 싸움의 연속! 또다시 거칠어지는 경기! 혼자 죽지 않는 리라 선수와 눈물 흘리는 미키 선수... 그 최후는?





"야! 총은 반칙 아니냐!"


상대의 전의를 상실하게 만드는 완벽한 위치에서의 저격! '진종인' 그 자체! 프레이 선수의 환상적인 포지셔닝과 딜링을 감상하세요.





경기 종료


2세트에서도 팬들을 실망시키지 않는 화끈한 난타전 끝에 승리를 거머쥔 팀은 ROX 타이거즈 였습니다! 1라운드 7승 2패의 호성적으로 마무리합니다. 

아프리카 프릭스는 비록 졌지만 끝까지 화끈하게 맞붙는 공격력을 보여주며 별풍선을 주고싶은 꿀잼 경기를 만들어냈습니다.





현재 순위 및 다음 경기 안내!


1라운드 막바지를 향해 달려가는 2016 코카콜라 제로 롤챔스 서머! 6주차 첫 경기는 MVP와 롱주의 대결입니다. 

예상 외의 성적을 거두고 있는 승격팀 MVP와 예상 외의 부진으로 하위권 탈출에 진땀을 빼고 있는 롱주 게이밍의 대결!

과연 중위권 안착에 성공하며 1라운드를 마무리 지을 팀은?

※ 매일 매일 진행되는 롤큐 롤챔스 승자예측 이벤트!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을 드립니다. 많이 많이 참여해주세요~

작성자 정보

롤큐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