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롤큐

이걸 CJ가?! 쉔+헤카림 대박!

2016 LCK SUMMER WEEK4 DAY3-1 < ROX 타이거즈 vs CJ 엔투스 >

57,819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2016 코카 콜라-제로 롤챔스 서머


< ROX 타이거즈 vs CJ 엔투스 > 


2016. 06. 15.






SET 1





"헤카림 + 쉔! 필승 이니시에이팅!"


패치 후 좋아진 헤카림과 쉔을 적극 활용하는 CJ! 모두의 예상을 뒤엎고 ROX 타이거즈를 압박하기 시작합니다. 환상적인 이니시에이팅!





"CJ가 이렇게 잘하는 것 얼마만인가요!"


미드를 공략하는 ROX의 뒤를 제대로 잡은 CJ 엔투스! 지난 전투와 같이 헤카림과 쉔의 환상적인 연계로 한타 승리를 이끌어 냅니다. 놀라운 경기력을 보여주는 CJ!





"공포의 카시오페아 늪"


바텀에서 파밍하던 비디디 선수의 카시오페아를 노린 ROX 타이거즈! 한 명, 두 명, 세 명이 덤빌 때 까지도 도무지 죽지않는 카시오페아의 놀라운 슈퍼 플레이!





세트 종료


간만에 화끈한 경기력을 보여주는 CJ 엔투스! 모두의 예상을 뒤엎고 1세트를 가져갑니다.

ROX의 저항도 만만치 않았지만 쉔과 헤카림, 그리고 카시오페아를 막기엔 역부족이었습니다.






SET 2





"오늘 하루 초대박!"


바텀 라인을 노리던 CJ에게 제대로 역습을 가하는 ROX 타이거즈! 하지만 하루 선수의 슈퍼 플레이로 어느새 전세가 역전됩니다.





"대장군이 마무리하는 게임"


주도권은 결국 ROX가 거머쥔 상황! 마지막 3억제로 진격하는 선수들을 끊어내며 거세게 저항하는 CJ 엔투스였지만 대장군을 막을 수는 없었습니다.  





세트 종료


1세트 패배에도 불구하고 다시 한 번 꺼내 든 스멥 선수의 탑 럼블과 잘 성장한 쿠로 선수의 라이즈가 경기를 3세트까지 몰고 갑니다.

CJ 엔투스는 기세가 한 풀 꺾인 모습을 보이며 하위권 탈출을 위해 3세트를 준비합니다.






SET 3





"CJ 바텀 캐리도 옛말?"


경기 주도권을 가져오기 위해 앞점멸까지 사용하며 무리한 CJ의 바텀듀오. 결국 처절한 응징에 직면합니다. 4킬 트런들로 점점 터져가는 게임!





"독일:브라질? 처참한 8:1 스코어!"


상대 미드라인을 노리다가 다시 한 번 역습당하는 CJ! 연이어 상대의 덫을 밟으며 게임의 격차는 겉잡을 수 없이 커지고 맙니다.





"반격 불가... 처절한 게임"


이제 게임은 반전을 기대할 수 없는 상황에 이르렀습니다. 도무지 줄어들 생각을 하지 않는 격차! ROX 타이거즈가 다시 한 번 속도를 끌어 올립니다!





경기 종료


결국 이변은 없었습니다. 2세트부터 다시 주도권을 잡은 ROX 타이거즈가 기세를 몰아 3세트 마저 승리하고 경기를 가져갑니다.

CJ 엔투스는 최근 들어 가장 좋은 경기력을 보여줬음에도 3세트에서는 무너지며 씁슬한 패배를 맛보아야 했습니다. 







다음 경기 안내!


계속해서 펼쳐지는 수요일 2경기는 삼성 갤럭시와 롱주 게이밍의 대결입니다!

SKT T1에게 0:2로 씁슬한 패배를 맛본 삼성 갤럭시. 연패만은 피해야하는 상황!

시즌 전 기대와는 달리 1승 4패로 부진한 롱주 게이밍! 과연 경기에서 승리하고 자존심을 회복할 팀은?

작성자 정보

롤큐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