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롤큐

결승에서만 세 번째...?!

2016 LCK SPRING FINAL <ROX 타이거즈 vs SKT T1> 프리뷰!

39,697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때는 1년전...

2015년 롤챔스 스프링 시작과 함께 형제팀이 사라지고 풀 리그제가 도입 되면서 모든 프로팀들이 단일화 됩니다.

갈 곳을 잃고 방황하는 선수들을 '노페' 정노철 코치가 모아서 만든 만화 주인공 같은 팀,

'타이거즈!' 



창단 첫 해, 1라운드 전승과 함께 정규시즌 1위 확정, 곧 결승전 진출 확정까지!

신생팀이라고는 믿기지 않는 빠르고 조직적인 운영과 압박 능력으로 롤챔스에 대격변을 몰고 온 장본인이었습니다.

하지만 뛰어난 경기력에도 불구하고 아직까지 '우승 트로피'가 없다?!

애석하게도 타이거즈가 대회 결승전에 진출할 때마다 상대로 등장해 감격의 첫 번째 우승을 훼방 놓는 팀이 있었습니다.

우리가 너무나도 잘 알고 있는 그 팀! 바로 SKT T1입니다!

(너무나도 높았던 세계 최강의 벽)


첫 번째 결승전
- 2015 롤챔스 스프링 FINAL !

1라운드 전승과 2라운드 전승! 마치 누가 미리 써놓은 각본처럼 결승에서 만나게 된 두 팀!

이 첫 번째 결승전의 결과는...?



늘 페이커의 그늘에 가려 존재감을 드러내지 못하던 이지훈 선수의 엄청난 폭발력!

3세트를 그대로 압살하며 (당시)GE 타이거즈에게 커다란 트라우마를 만들어준 이지훈 선수! 이후 결승전 MVP에 뽑히기도 했습니다.

특히 늘 수비적이라고 지적 받던 이지훈 선수의 날카로운 두 번의 솔로킬! 타이거즈를 두려움에 떨게 만들었습니다.









두 번째 결승전
- 2015 롤드컵 FINAL !


그리고 2015 리그 오브 레전드 월드 챔피언쉽!

섬머시즌 비교적 부진한 성적에 (당시)KOO 타이거즈의 선전을 예상하는 사람은 많지 않았습니다.

조별예선 대만의 플래쉬 울브즈에게 2패하며 토너먼트에서 KT 롤스터와 만나게된 쿠타이거즈는 3:1로 KT 롤스터를 제압하고 기세를 몰아 결승까지 진출하게 됩니다!

상대는 단 하나의 억제기도 적에게 내주지 않고 결승전에 올라온 역대급 포스의 SKT T1!
(전설로 남은 페이커의 "구른다")





"전율의 환호성!"


1, 2세트를 연달아 내주며 다시 한 번 3:0의 악몽을 떠올리게 되는 KOO 타이거즈. 하지만 3세트, 시작부터 게임을 터뜨립니다! 온 유럽이 타이거즈를 외치는 전율!


"하지만..."


4세트, 분노한 페이커의 대장군 라이즈 등장! 아무도 페이커의 라이즈를 막을 수 없었습니다. 4세트를 내주며 결국 1:3으로 2015 롤드컵 준우승에 머무르는 KOO 타이거즈.







그리고 2016년...
- 2016 롤챔스 스프링 FINAL !

2015 스프링과 같은 포스로 1라운드 전승과 함께 일찌감치 결승전을 예약한 압도적인 전력의 ROX 타이거즈!

총 4번의 결승전, 4번의 우승! 결승전에만 가면 우승! 밥 먹듯이 우승하는 페이커의 SKT T1! 

과연 이번 결승전의 결과는 어떻게 될까요?
바로 내일, 대망의 결승전이 펼쳐집니다!

작성자 정보

롤큐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