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마켓컬리

세상 쉬운 에어프라이어 레시피 총정리

딱 정리해드려요

203,263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출처kurly.com

기름 없이 뜨거운 공기로 간편하게 조리하는 에어프라이어. 식재료를 넣고 타이머만 맞춰두면 요리가 완성되고, 뒷정리도 간편해 많은 주부와 자취인 사이에서 사랑받고 있지요. 


오늘은 컬리가 다양한 에어프라이어 요리 레시피와 더 맛있게 먹는 꿀팁을 소개해드리려 해요. 에어프라이어 기종과 재료 양에 따라 차이가 있을 수 있지만, 조리 상태에 따라 조금씩 조절만 해주시면 됩니다. 품을 많이 들이지 않고도 금세 근사한 요리를 만날 수 있을 거예요. 그럼, 만능 요리사 에어프라이어로 세상 쉽게 요리하러 가볼까요? 


통삼겹살
현재페이지1/총페이지2

200°C에서 20분, 뒤집어서 20분


두터운 통삼겹살에 칼집을 넣고 올리브유, 허브, 후추를 발라 구워 드세요. 통마늘과 양파 등의 채소와 함께 구우면 더 풍성하게 드실 수 있어요.



막창

출처kurly.com

180°C에서 10~15분, 뒤집어서 10분


바삭하게 구워 소스에 찍어먹는 별미, 막창은 감자나 통마늘과 함께 넣고 구우면 더 맛있게 즐길 수 있습니다. 대구 현지처럼 콩가루에 찍어 드셔도 좋아요.

양념 삼겹살
현재페이지1/총페이지2

180°C에서 10분, 뒤집어서 10분


양념된 삼겹살을 보다 깔끔하게 즐기고 싶다면 기름을 쫙 빼주는 에어프라이어를 사용하길 추천드려요. 완성된 양념 삼겹살은 그냥 드셔도 좋지만, 먹기 좋게 썰어 밥 위에 얹으면 근사한 덮밥 요리가 됩니다. 


가라아게, 너겟

출처kurly.com

200°C로 예열 후 13분


노릇하게 익은 가라아게는 우동이나 카레에 곁들여도 좋고, 맥주와 잘 어울리는 안주가 되기도 합니다. 위에 파슬리를 톡톡 뿌려주면 손님상에 내기에 좋은 일품 요리가 되지요.


짜조
현재페이지1/총페이지2

180°C에서 10분, 뒤집어 10분


베트남식 튀김 만두 짜조. 한 입 베어 물면 뜨끈하게 퍼지는 육즙과 쫄깃하면서도 바삭한 피가 주는 식감이 매력적입니다. 상큼한 느억맘 소스와 함께 드시면 베트남 식당에 가지 않아도 현지의 맛을 즐길 수 있어요.


감자튀김

출처kurly.com

200°C에서 10분


바삭바삭, 아이들의 간편 간식으로 좋은 감자튀김. 조리하실 땐, 양에 따라 10분에서 20분 사이로 조절해주세요. 완성된 감자튀김은 케찹, 칠리 소스 등 취향에 맞는 소스와 함께 드시면, 패스트푸드 전문점보다 더 맛있는 감자튀김을 드실 수 있을 거예요. 



구운 김

출처kurly.com

160°C에서 3분


에어프라이어로 김도 구울 수 있답니다. 참기름과 들기름, 소금을 섞어 만든 기름장을 김에 바르고, 적당한 크기로 자른 뒤 에어프라이어에 세워두고 타이머를 돌리면 3분 만에 완성됩니다. 혹시 덜 구워졌다면 뒤집어서 1분 더 구워주세요. 


작성자 정보

마켓컬리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