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축년 재물운 생기는 풍수지리 인테리어 팁 6

조회수 2021. 1. 6. 09:35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복을 부르는 인테리어가 있다? 부자들은 늘 풍수지리를 고려해 인테리어를 한다고 하는데요. 금일은 재물운과 행운을 부르는 풍수지리 인테리어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현관은 집의 얼굴입니다. 현관으로 좋은 기운이 많이 들어오게 하려면 밝고 깨끗하게 유지해야 하며, 악취로 인해 좋은 기운이 나쁜 기운으로 바뀌지 않도록 관리해야 합니다.
풍수적으로 대각선 위치는 사람과 재물이 쌓이는 공간으로 여겨집니다. 심리적으로 안정감을 주기 때문에 거실 소파의 위치 또한 현관에서 바라볼 때 대각선이 좋습니다.
하루에 가장 긴 시간을 보내는 침실은 기운이 모이는 공간입니다. 침대는 방문과 대각선 방향 끝으로 배치하고, 벽에서 최소 20~30cm 정도 떼어 놓는 것이 좋습니다.
아이 방은 학습 공간이자 놀이 공간, 잠자는 공간으로 다양하게 활용됩니다. 멀티공간인 만큼 침대와 책상의 위치를 잘 배치해야 풍수지리 인테리어에 도움이 됩니다.
주방에서 알아둘 풍수지리 인테리어는 물과 불입니다. 냉장고 가까이에는 열의 기운이 있는 가전제품을 두지 말고, 공간이 부족할 경우 관엽식물을 두면 도움이 됩니다.
욕실은 집안에서 가장 내밀하면서도, 물이 많기 때문에 나쁜 기운이 발생하기 쉽습니다. 따라서 노출되지 않는 것이 좋고, 조명을 밝게 하며 청결하게 관리해야 기가 맑아집니다.

/[Remark]주목해야 할 부동산 정보/

매년 새해가 되면 풍수지리 인테리어에 관심을 갖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풍수지리의 기본은 땅속의 기운으로 복을 얻고, 화는 피하자는 데 있습니다. 이를 토대로 가구 배치를 바꾸거나 정리 후 기를 통하게 하는 것만으로 집에 좋은 기운을 불러온다는 게 풍수지리 인테리어의 핵심입니다. 일상 속 생활 소품들의 배치도 풍수지리의 영향을 받는데요. 현관부터 침실, 욕실에 이르기까지 집안 곳곳마다 공간 특성에 맞는 풍수지리 인테리어 방법으로 신축년 우리 집에도 행운과 재물운이 가득한 공간으로 탈바꿈해보세요.

/[리마크]주목해야 할 부동산 정보/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