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이다! 수영장 갖춘 국내 럭셔리 호텔은 어디?

조회수 2020. 7. 13. 09:39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Remark]주목해야 할 부동산 정보/
여름휴가, 어디로 갈지 정하셨나요? 최근 코로나로 작년에 이어 ‘호캉스’가 다시금 인기를 얻고 있는데요. 트렌디한 루프톱 수영장부터 예술이 된 수영장 등 이국적이고 다채로운 분위기를 자랑하는 국내 럭셔리 수영장 호텔을 소개해봅니다.
[Remark] 안전과 힐링 모두 갖춘 수영장 호텔 인기

본격적인 휴가 시즌이 시작됐습니다. 이 글을 읽고 계신 여러분들은 휴가 계획을 어디로 잡으셨나요? 올해는 코로나19로 인해 해외 여행자 수가 급격히 감소할 것이란 소식이 들려옵니다. 


모바일 설문조사 플랫폼인 오픈서베이가 지디넷코리아와 함께 20~50대 전국 남녀 1000명을 대상으로 여름휴가 계획에 관한 조사를 실시했는데요. 무려 96.8%가 국내 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는 결과가 나와 눈길을 끌었습니다.


올여름휴가는 코로나로 인해 화려하기보단 안전과 힐링을 최우선으로 할 경향이 큽니다. 게다가 많은 인파가 몰리는 해수욕장 대신 안전 관리가 잘 되는 수영장 호텔로 떠나겠다는 사람들이 늘었는데요. 올해 역시 예년처럼 호텔에서 바캉스를 보내는 ‘호캉스’ 트렌드가 대세가 될 전망입니다. 오늘은 힐링과 여가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개성 만점 수영장 호텔을 소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Remark] 트렌디한 루프톱 수영장을 갖춘 호텔

최근 수영장 호텔의 꽃은 루프톱 수영장입니다. 최근 젊은 층을 중심으로 국내에서 루프톱 수영장을 갖춘 호텔이 큰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서울에서도 낭만적인 루프톱 수영장을 갖춘 호텔이 있습니다. 바로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입니다.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의 루프톱 수영장은 20층에 자리한 실내수영장을 통해 연결되며 모던하고 세련된 분위기가 돋보입니다. 또한 서울 도심의 화려한 야경을 비롯해 남산타워, DDP 등 주변 랜드마크를 한눈에 담을 수 있는 전망이 일품입니다.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에서는 여름을 맞이해 다양한 패키지를 선보이고 있습니다.


우선 ‘썸머 호캉스 패키지’(~8/31)는 안락하고 우아한 객실에서의 1박을 포함해 푸드익스체인지 조식 2인, 테이크아웃 테이스티 박스, 에트로 어메니티 등을 제공하며, ‘썸머 바캉스 패키지’(~8/31)는 객실 1박, 고메바 BBQ 플레이트, 생맥주 2잔, 키즈존 무료, 조식 40% 할인 쿠폰 등의 풍성한 혜택을 선사합니다. 최근 루프 수영장의 인기에 힘입어 객실에 투숙하지 않아도 합리적인 가격에 호텔 런치 뷔페와 실내 및 루프톱 수영장을 즐길 수 있는 ‘스윔 앤 다인 패키지’(~8/30)도 새롭게 출시했습니다.


또한 20층의 고메바에서는 청량감 가득한 ‘모히토 프로모션’(~8/31)과 열대 과일로 만든 애프터눈 티 세트인 ‘트로피칼 애프터눈티 세트’(~8/31)를 진행하는 등 호텔을 찾는 투숙객을 위해 다양한 즐길 거리와 마실 거리를 마련해 놓았습니다. (더 구체적인 내용은 이미지 누르면 볼 수 있습니다)

[Remark] 수영장을 예술적 공간으로 승화시키다

수영장에 예술을 접목해 기존 호텔과 차별화하는 곳도 있습니다. 글로벌 체인 호텔 그룹인 하얏트의 럭셔리 라이프스타일 호텔인 안다즈 서울 강남인데요.


안다즈 서울 강남의 수영장 ‘더 서머 하우스’는 7m LED 스크린이 설치된 이색적인 공간으로 유명합니다. 그 내부에는 세련되면서도 우아한 인테리어를 비롯해 무엇보다 서울만이 지닌 화려하고 아름다운 풍광을 예술적인 감각으로 담아낸 이미지를 감상하며 낭만적인 수영을 즐길 수 있죠.


여름을 맞이해 출시한 ‘하얏트월드 회원 전용 서머 오퍼’(~8/31) 패키지를 이용하면 다양한 특전을 편리하게 누릴 수 있습니다. 2박 이상 투숙 시 객실 요금 25% 할인 및 무료 미니바(주류 제외) 등의 혜택을 제공하며, 조각보 조식 50%, 버블앤바이츠 30% 등의 다양한 할인 혜택을 선사합니다. 회원 가입은 홈페이지 또는 투숙 시 무료로 가입할 수 있습니다.


안다즈 서울 강남에서는 여름 호캉스 족을 위해 이색 컬래버레이션도 마련했는데요. 우선 1층의 올데이 카페 라운지인 아츠에서는 7월 말까지 가나아트와의 협업으로 자연을 주제로 한 예술 작품을 선보입니다. 또 7월 13일부터 8월 말까지 더 서머 하우스 내 실내수영장에서 페리에와 무료 음료 바를 운영하는 ‘스파클링 서머 모먼트’를 운영할 예정입니다. (더 구체적인 내용은 이미지 누르면 볼 수 있습니다)

[Remark] 수영장 호텔 예약 시 주의할 점은?

지금까지 올여름휴가에 가볼 만한 수영장 호텔을 추천해드렸는데요.


수영장 호텔에서 호캉스를 즐길 때 필요한 주의사항들이 있습니다. 우선 이용 시간이 언제인지 알아야 하며, 다음으로는 수영모, 수영복 등 준비물도 점검해야 합니다. 또 호텔마다 운영 기간이 다르거나, 사정이 있어 수영장을 열지 않는 곳도 있으므로 예약 전에 반드시 확인할 필요가 있습니다.


또한 자쿠지, 사우나, 샤워실 등 부대시설은 무엇이 있는지, 수영장 크기는 얼마나 되는지 알아보면 좋습니다. 하지만 수영장 이용 시 가장 중요한 것은 안전과 위생이겠죠? 아무리 방역에 철저한 호텔이라도 소비자 스스로 늘 마스크 착용과 손 씻기를 생활화해 건강하고 행복한 여름휴가 보내시길 바라겠습니다.


/[리마크]주목해야 할 부동산 정보/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