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보텔에서 언택트 서비스하는 엔봇과 함께하는 '덕분에 챌린지'

조회수 2020. 7. 17. 10:46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코로나19로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습니다. 하지만 이분들이 계시기에 국민 모두가 힘을 낼 수 있는데요. 바로 의료현장에서 환자를 돌보시고 확산방지에 힘쓰시는 '의료진분'들이 그 주인공이십니다.


KT에스테이트가 '덕분에 챌린지'로 의료진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소중한 시간을 가져 소식을 전합니다.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 ‘엔봇(N bot)’과 함께하는 언택트 응원

코로나19 확산 방지뿐만 아니라 임대료 절감을 통한 소상공인 응원도 함께

kt estate(사장 이대산)가 의료현장에서 환자들을 돌보며 코로나19 진료에 힘쓰고 있는 의료진들에게 격려와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덕분에 챌린지’ 캠페인을 가졌다고 15일 밝혔다.

[kt에스테이트 이대산 사장(맨 앞줄) 및 임직원이 엔봇과 함께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에서 ‘덕분에 챌린지’ 캠페인에 동참했다]


이번 챌린지는 kt커머스 신금석 사장의 추천을 통해 참여하게 되었으며, 이에 kt estate 이대산 사장 및 직원들은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에서 언택트 대표 서비스인 ‘엔봇(N bot)’과 함께 코로나19 확산 방지에 헌신하는 의료진과 방역 당국 관계자들을 향한 응원과 감사함의 메시지를 전달했다.


‘엔봇(N bot)’은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에서 처음 선보인 기가지니 호텔로봇으로, 공간맵핑, 자율주행 등 첨단 ICT를 적용하여 호텔 투숙객에게 편의용품을 배달해주는 서비스를 제공해 준다.


한편 kt estate는 코로나19 상황반을 운영하며 사전대응을 강화하고 생활방역수칙 등을 철저히 지키며 확산 방지에 적극 노력하고 있으며, 지역사회 상생에도 앞장서고자 코로나 피해 소상공인에게 3월 임대료부터 3개월간 임대료를 20%(대구경북 50%) 감면하여 실질적인 도움을 줄 수 있도록 노력하였다.


이 사장은 “의료진과 국민들의 노고에 깊은 감사를 드린다”라며 “점점 장기화 되어 가는 코로나19 종식을 위한 철저한 방역수칙 준수와 위기 극복을 위해 전 임직원이 한마음 한 뜻으로 총력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덕분에 챌린지’는 2020년 우리나라는 물론 전 세계로 확산되며 장기화되고 있는 코로나19 진료를 위해 혼신의 힘을 다하고 있는 의료진을 격려하는 차원에서 시작된 국민 참여형 캠페인이다.


kt에스테이트에 이어 ‘덕분에 챌린지’를 수행할 다음 차례로 아코르 앰배서더 코리아(빈센트 르레이 부사장)를 추천했다.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