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키노라이츠

본드걸과 결혼해 아빠가 되는 제임스 본드

키노라이츠 영화계 소식 모음

201,862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1. <007 노 타임 투 다이> 제임스 본드 결혼, 딸 등장한다

영화 <007 노 타임 투 다이>에 제임스 본드(다니엘 크레이그)의 결혼과 딸이 등장한다는 소식입니다.


올해 개봉을 앞둔 <007 노 타임 투 다이>는 시리즈의 25번째 영화이자 다니엘 크레이그의 마지막 007 영화로 큰 기대를 받고 있는데요. 이번 영화에서 제임스 본드가 전편 <007 스펙터>에서 등장한 본드걸 매들린 스완(레아 세이두)와 결혼한다는 소식이 여기저기서 전해졌습니다. 


그리고 제임스 본드와 매들린 스완의 딸도 등장한다고 합니다. 영국 매체 가디언은 “콜시트에 따르면 작년 이탈리아 촬영 장면에 마틸다라는 다섯 살 소녀가 등장한다. <007 노 타임 투 다이>는 전편 <007 스펙터>로부터 5년 후를 다루며, 은퇴한 제임스 본드가 마들렌 스완과 함께하는 장면에서 시작된다”고 밝히며 전편의 결말 이후, 제임스 본드가 은퇴 후 마들렌과 가정을 꾸려 다섯 살 난 딸의 아버지가 됐다고 전했습니다.


최고의 요원이자 섹시한 스파이로 수많은 본드걸과 함께했던 제임스 본드의 변화가 놀랍기도 하지만 다니엘 크레이그의 마지막 제임스 본드인 만큼, 새로운 상황을 맞게 된 제임스 본드의 서사가 더욱 풍부하게 펼쳐질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007 노 타임 투 다이>는 11월 12일 영국 개봉 이후 11월 20일 북미 개봉 예정입니다. 


2. 심은경 주연 힐링 무비 <블루 아워> 7월 개봉 확정 & 메인 포스터 공개

배우 심은경 주연, <어느 가족> 제작진의 힐링 무비 <블루 아워>가 7월 개봉합니다.


<블루 아워>는 완벽하게 지친 CF 감독 스나다(카호)가 돌아가고 싶지 않았던 고향으로 자유로운 친구 기요우라(심은경)와 여행을 떠나며 시작되는 특별한 이야기입니다. 한국 배우 최초로 일본 아카데미상 최우수 여우주연상을 받은 배우 심은경과 <바닷마을 다이어리>의 카호, 그리고 칸국제영화제 황금종려상을 수상한 <어느 가족> 제작진의 만남으로 기대를 모은 작품이기도 합니다.


지난 3월, <블루 아워>의 두 주연 심은경과 카호는 일본 대표 영화제인 다카사키영화제에서 이 영화로 최우수 여우주연상을 공동 수상하기도 했는데요, 메가폰을 잡은 하코타 유코 감독 역시 CF 감독 출신으로 첫 스크린 연출 데뷔작임에도 불구, 제 22회 상하이국제영화제 아시아신인부문 최우수 감독상 수상 등 스포트라이트를 받고 있습니다.


공개된 <블루 아워>의 메인 포스터는 한껏 들뜬 표정의 기요우라와 편안한 자세로 미소를 띤 스나다의 설렘을 담았는데요, 두 배우의 사랑스럽고 청량한 케미는 지친 이들에게 공감과 위로를 전하기 충분 해보입니다.


청량한 여름과 어울리는 힐링 무비 <블루 아워>는 오는 7월 극장에서 개봉합니다.


3. 브래드 피트 주연 <트로이 디렉터스 컷> 7월 개봉

영화 <트로이>의 감독판 <트로이 디렉터스 컷>이 오는 7월 개봉합니다.


2004년 개봉한 영화 <트로이>에서 33분의 디렉터스 컷이 추가된 감독판 <트로이 디렉터스 컷>이 오는 7월 국내 개봉합니다. <트로이>는 10만 대군이 참전한 트로이 전쟁에서 불멸의 신화가 된 그리스 영웅 아킬레스와 트로이 왕자 헥토르의 아름답고 잔혹한 사투를 담은 액션 블록버스터로, 제작비 2억 달러, 1만 2천 평의 트로이성, 7만 5천 명의 엑스트라가 총동원된 작품입니다.


<트로이 디렉터스 컷>은 트로이 전쟁의 비극을 암시하는 오프닝 장면부터 대규모 지중해 전투, 트로이 목마 작전 등 이전에 볼 수 없던 장면들이 추가되는 것은 물론, 영상미와 사운드가 리마스터링 업그레이드되어 더욱더 아릅답고 잔혹해진 트로이 대전투로 관객들을 초대할 예정입니다.


<트로이>는 개봉 당시 브래드 피트, 올랜도 블룸, 에릭 바나, 숀 빈 등 전례 없는 초호화 캐스팅으로 주목받았으며 북미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했고, 국내에서는 200만 관객을 동원한 바 있습니다.


새롭게 추가된 33분의 장면과 리마스터링으로 영상미와 사운드까지 업그레이드한 영화 <트로이 디렉터스 컷>은 다가오는 7월 극장에서 개봉합니다.


영화 마케터가 하는 일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