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키노라이츠

조세호에게 집쿡 초대받은 그녀의 근황

모든 분야에서 러브콜을 받고있는 스타

4,979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드라마 <부부의 세계>에서 희대의 불륜녀 '여다경' 역으로 시청자들의 분노를 불러일으키며 많은 관심을 받은 배우 한소희 . 사실 그녀는 2016년에 모델로 데뷔하기는 했지만 과거 인스타그램 여신으로 유명세를 탔었는데요. 


한소희는 2017년 드라마 <다시 만난 세계>로 데뷔해 영화 <돈꽃>, 드라마 <백일의 낭군님>에 출연했는데요. 이미 연기자로 데뷔하기 전부터 뮤직비디오와 광고에서 두각을 드러냈었습니다. 


아이돌그룹 샤이니의 'Tell me what to do' 뮤직비디오에 출연했던 한소희는 이후 정용화의 '여자여자해', 멜로망스의 '인사' 등 다양한 뮤직비디오에 출연했지요. 또한 CJ 그룹광고, '리츠 크래커' 등 다양한 제품의 CF에 출연했고, 의류 화장품 광고에도 출연한바 있습니다.


최근에는 글로벌 헤어 브랜드 '로레알' 과 스포츠 브랜드 '배럴'의 모델로 계약하기도 했는데요.  드라마 <부부의 세계>에서 한소희는 필라테스 강사로 등장하며 이미 요가복을 입은 모습을 선보인 바 있지요. 


공개된 화보 속에서 그녀는 세련되면서 고혹적인 분위기로 요가복을 잘 소화해내며 매력적인 모습을 선보였습니다. 이외에도 각종 화보와 광고 속에서 다채로운 매력을 뽐내고 있습니다.


한소희가 나온 고등학교는 배우 김태희의 모교로도 유명한 울산여자고등학교인데요. 과거 한 인터뷰에서 한소희는 "김태희 선배님이 다녔던 울산여자고등학교를 나왔는데, 고등학교 국어 선생님이 김태희 선배님과 동창이었다. 전설적인 이야기를 많이들었는데, 남학생이 학교 앞에 찾아오는 건 기본이고 되게 예뻤다, 그 작은 얼굴안에 눈코입이 들어있는게 신기할 정도였다고 말해주셨다." 라고 이야기했습니다.


이미 데뷔 전부터 소문난 미모로 일명 '울산여고 송혜교'로 불렸던 그녀. 닮은 연예인으로는 그룹 레드벨벳의 멤버 아이린, 그룹 ITZY의 멤버 류진, 배우 송혜교 가 있습니다. 특히 한소희는 이미 신인 때부터 '아이린 닮은꼴' 배우로 유명세를 탔었는데요. 


그리고 한소희의 과거 교복사진도 재조명되고 있습니다. 고등학교 시절에도 뚜렷한 이목구비와 시원하게 뻗은 팔다리가 웬만한 모델 못지 않네요. 


또한 Olive TV에서 새롭게 오픈한 예능 '집쿡라이브' 의 MC 조세호가 최근 인터뷰에서 '집쿡라이브를 추천하고 싶은 연예인’ 질문에 “한소희씨. 개인적으로 아예 모르는데, 핫한 분이니까”라고 말해 화제가 되었는데요. 

출처tvN 예능 '유퀴즈' 캡쳐

그리고 <부부의 세계>에 함께 출연한 아역배우 전진서는 최근 예능 '유퀴즈' 에 출연해 "친구들이 소희 누나 사인 받았다고 하니 '너를 이제부터 존경하겠다고' 하더라" 고 말하며 MC인 유재석을 웃게 만들기도 했습니다.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