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키노라이츠

전도연과 함께 작품에 출연한 남자배우들이 한자리에 모인 사연은?

알짜배기 영화계 단신 뉴스

35,082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1. <비상선언> 송강호, 전도연, 이병헌, 김남길까지 초호화 캐스팅 완성!

송강호와 이병헌과 전도연, 그리고 김남길까지. 한재림 감독의 신작 <비상선언>이 연기력과 스타성을 겸비한 배우들의 완벽한 라인업이 짜여졌다.

김남길은 최근<비상선언> 출연을 결정하고 세부사항을 조율 중이라고 알려졌다. <비상선언>은 항공 재난을 소재로 한 영화. <더 킹>, <관상> 등으로 흥행과 작품성을 겸비한 한재림 감독의 신작으로 200억원이 넘는 제작비가 투입되는 한국형 재난 블록버스터다.

<비상선언>에는 송강호와 이병헌, 김남길까지 출연을 확정지으며 전도연과 모두 호흡한 배우들이 한자리에 모이는 작품이 될 것으로 벌써부터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비상선언'은 당초 3월말부터 촬영에 들어가려 했으나 코로나19로 촬영 또한 당초 예정보다는 길어질 것으로 예상된다.

2. <고양이 집사> 5월 개봉! 임수정 내레이션 참여

다큐멘터리 영화 <고양이 집사>가 오는 5월 개봉을 확정 짓고 영화의 의미를 더하는 크라우드 펀딩을 텀블벅에서 오픈했다. 이와 함께 고양이의 귀여움을 담은 티저포스터를 공개했다.

영화 <고양이 집사>는 마성의 눈빛으로 길거리 집사들을 홀린 고양이들과 그런 고양이들에게 몸도 마음도 다 털린 집사들의 직진 로맨스를 그린 다큐멘터리이다.

웰메이드 고양이 다큐멘터리로 호평받았던 영화 <나는 고양이로소이다> 제작진이 두 번째로 만든 다큐멘터리 영화 <고양이 집사>는 춘천, 성남, 부산, 파주 등 전국을 누비며 각각의 사연을 가지고 있는 고양이들과 그들을 챙기는 집사의 삶을 치열하게 담아냈다.

여기에 배우 임수정이 내레이션으로 참여해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임수정은 임시보호처를 전전하다 입양된 유기묘 출신 묘생역전 고양이 ‘레니’로 분해 지갑도 마음도 다 털렸지만, 고양이들과 함께해 행복한 집사의 모습을 고양이의 시선에서 따뜻하게 전달할 예정이다.

sh.jo@kinolights.com(오타 신고/제보 및 보도자료)

※저작권자 ⓒ 키노라이츠.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