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키노라이츠

167cm, 45kg 인데 다이어트 중인 그 배우

연예계 이슈/근황 소개

58,851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출처김새론 인스타그램


1. 영화 <아저씨> 배우 김새론의 몸매 관리 비결은 ?


최근 배우 김새론이 필라테스 수업 중 거울 셀카를 찍어 SNS에 공개해 화제가 됐는데요. 요가복을 입은 김새론의 날씬한 몸매는 보는 이들로 하여금 부러움을 자아냈습니다.

출처김새론 인스타그램


김새론은 “다이어트는 어떻게 하냐“는 한 팬의 SNS 질문에 직접 식단을 게재하기도 했는데요. SNS에 공개한 식단에 따르면 김새론은 아침은 먹지 않고 “점심에는 소고기 100g, 잡곡밥 130g, 양상추 100g, 토마토 100g을 먹는다” “주 3회 운동은 꾸준히 하고, 한 끼는 먹고 싶은 걸 먹기도 한다" 고 말했습니다.


김새론은 9살때 2009년 영화 <여행자>로 데뷔하여, 2010년 원빈과 함께 영화 <아저씨>로 많은 인기를 얻기 시작했습니다. 이후 <이웃사람>, <만신>, <도희야> 등 다양한 영화에 출연하며 영화제에서 신인상을 수상하기도 했는데요. 2016년에는 윤시윤과 함께 드라마 <마녀보감> 주연을 맡아 1인 2역에 도전하며 이미지 변신에 성공하기도 했습니다.


또한 김새론은 2016년에 MBC 음악프로 '쇼 음악중심' MC를 맡은 적이 있는데요. 같이 MC를 맡았던 배우 김민재가 "여름을 맞아 몸짱이 되려고 식단 조절과 다이어트를 하고 있는데 기운만 빠지는 것 같다"고 말하자, 김새론은 "굶는 다이어트는 안 좋다. 잘 먹고 잘 자기만 해도 다이어트에 도움이 된다고 한다. 또 크게 웃기만 해도 칼로리 소모에 도움이 된다고 한다"고 조언을 해 당시 화제가 되기도 했었습니다.


김새론은 지난 2016년 말부터 3년간 YG엔터테인먼트 소속으로 활동하다 재계약을 하지 않고, 배우 김수현이 설립한 신생 회사 골드메달리스트와 올해 1월 전속 계약을 맺고 차기작을 검토 중이라고 합니다.

2. 배우 강경준, 장신영 부부의 행복한 일상


배우 장신영이 "꾸미지 않은 현실육아 부부의 육아" 라는 글과 함께 가족과 행복한 시간을 보내고 있는 사진을 SNS에 공개했는데요. 이 사진에서 강경준, 장신영 부부의 둘째 아들은 큰 눈과 또렷한 이목구비로 대중의 관심을 끌고 있습니다.


배우 강경준, 장신영 부부는 5년여의 열애 끝에 2018년 5월 결혼했으며, 특히 SBS ‘너는 내 운명 - 동상이몽2’ 에도 출연해 많은 웃음과 감동을 주었는데요. 장신영은 1년 반만에 득남 후 9개월 가량 육아에 집중하며 SNS를 통해 근황을 알리고 있습니다. 


지난 5월 26일 장신영은 자신의 SNS을 통해 “5월 25일”이라는 글과 함께 결혼 2주년 기념 가족사진을 게재해 화제가 되기도 했는데요. 앞으로도 강경준, 장신영 부부의 행복한 결혼생활과 활발한 연기활동을 기대해봅니다.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