곧 마흔인데 탄탄한 몸매 자랑하는 속옷 브랜드 모델인 여배우

조회수 2021. 5. 14. 01:15 수정
음성재생 설정

이동통신망에서 음성 재생시
별도의 데이터 요금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13일 손담비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속옷 브랜드를 론칭했다는 소식을 전했습니다.

한 매거진을 통해 생애 최초로 진행한 속옷 화보를 선보이며 손담비의 독보적인 비주얼과 자연스럽고 건강한 이미지를 아낌없이 담아냈는데요.

출처: 손담비 인스타그램
출처: 손담비 인스타그램
출처: 손담비 인스타그램

1983년생으로 올해 39세인 손담비는 곧 마흔을 바라보는 나이에도 불구하고 탄탄한 몸매를 자랑하였습니다. 

이번 화보를 위해 두 달 동안 총 4kg를 감량하고 자신이 직접 기획에 참여해 소재 선택, 디자인에 이르기까지 전체적인 공정에 참여하는 등 열정적인 모습을 보였는데요.

출처: 손담비 인스타그램
출처: 손담비 인스타그램

2007년 가수로 데뷔하여 ‘미쳤어’, ‘토요일밤에’ 등 히트곡으로 전성기를 누렸으며, ‘미쳤어’ 활동 당시 ‘의자춤’은 신드롬을 일으킬 만큼 많은 패러디를 만들어내었습니다.

출처: 유튜브 채널 ‘빽능 – 스브스 옛날 예능’ 인기가요 중
출처: 유튜브 채널 ‘빽능 – 스브스 옛날 예능’ 인기가요 중

뿐만 아니라 오랜 시간이 지난 후에도 KBS ‘전국 노래자랑’에서 한 할아버지가 이 곡을 불러 실시간 검색에 올라 콜라보 등 각종 매스컴을 탔는데요.

출처: 유튜브 채널 ‘KBS Drama Classic’ 전국 노래자랑 중

손담비는 가수에서 배우로 전향하여 MBC '빛과 그림자'(2012), KBS '가족끼리 왜 이래'(2014), SBS '미세스 캅 2'(2016), 영화 '배반의 장미'(2018) 외 다수의 드라마 및 영화에 출연하며 꾸준한 연기 활동을 이어오던 중 2019년 KBS 연기대상에서 '동백꽃 필 무렵'으로 신인상의 영예를 안게 됩니다. 

출처: 손담비 인스타그램

이후 MBC '나 혼자 산다'에 출연해 스쿠터를 타고 가다 맥없이 쓰러지고 TV를 옮기다가 멍을 때리는 등 반전의 허당미를 드러내 빅웃음을 주었고 나사 빠진 모습으로 '멍담비'란 별명을 얻었기도 했는데요.

출처: MBC <나 혼자 산다> 방송 캡처

손담비는 속옷 브랜드를 론칭하며 "처음에는 그저 더 늦기 전에 몸을 만들어서 멋있는 화보를 찍어보는 게 목표였다"라고 전했습니다. 


영화 드라마 보기 전 필수 앱, 키노라이츠
위 사진을 클릭하여 지금 무료로 사용해보기 👆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