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마 닮아 연예인급 미모와 몸매 자랑하는 변정수 딸

조회수 2021. 4. 22. 14:45 수정
음성재생 설정

이동통신망에서 음성 재생시
별도의 데이터 요금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모델 겸 연기자 변정수는 세련된 비주얼로 1990년대 런웨이를 장악하며 톱모델로 활약한 바 있는데요.


그녀는 드라마 <최고의 연인>, <언니는 살아있다>, <검사 내전> 등 다양한 작품에서 활약하며 연기자로도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변정수는 1995년 같은 학교 선배였던 7살 연상 남편과 결혼 후 슬하에 두 딸을 두고 있는데요. ‘원조 셀럽’인 변정수의 영향을 받은 딸 유채원은 어린 시절부터 엄마 덕분에 많은 사람의 관심을 받아왔습니다. 

출처: 변정수 인스타그램


과거 유채원은 한 예능프로그램에 출연해 엄마인 변정수로부터 "다이어트를 해야겠다"는 이야기를 들을 정도로 통통한 체형을 보여준 바 있는데요. 이후 다이어트를 통해 날씬한 몸매로 거듭난 그녀는 SNS에 사진을 공개해 많은 관심을 받게 됩니다.

출처: 변정수 인스타그램


168cm의 큰 키와 함께 엄마의 탁월한 패션 감각을 물려받아 남다른 분위기를 보여주던 유채원은 패션계의 많은 섭외를 받기도 했는데요.


변정수는 한 예능에 출연해 자신보다 딸이 섭외를 많이 받는다는 사실을 밝히며 "과거 밀라노 컬렉션에 딸을 데려간 적이 있는데 사람들이 딸의 사진을 막 찍었다"고 말하기도 했습니다. 

출처: 유채원 인스타그램


현재 유채원은 쁘띠 컨시어지 에이전시의 소속 모델로 활발히 활동 중인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출처: 변정수 인스타그램


최근 변정수는 SNS를 통해 딸과 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해 화제가 되었는데요.

출처: 변정수 인스타그램


"오랜만에 만난 딸이지만 어제는 내가 봐도. 옷 입는 센스 보소"라며 사진을 올린 변정수는 이어 "우리 집에서 뭔가를 많이 가져간 거 같긴 한데. 다 가져. 운동을 얼마나 한 거니. 스트레스받지 않고 즐겁게 자신 관리. 칭찬해. 나도 관리할 거야"라며 감탄하기도 했습니다.

영화 드라마 보기 전 필수 앱, 키노라이츠
위 사진을 클릭하여 지금 무료로 사용해보기 👆
다 맞추면 마샬 블루투스 스피커가 공짜!
위 사진을 클릭하여 지금 응모하기 👆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