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메뉴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키노라이츠

전부인과 거울처럼 닮아 화제인 조니뎁의 외모 금수저 딸

269,920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배우 조니 뎁의 딸로 어린 시절부터 많은 관심을 받아온 모델 겸 배우 릴리 로즈 뎁은 1999년생으로 엄마인 배우 바네사 파라디의 미모를 모두 물려받았는데요.

출처릴리 로즈 뎁 인스타그램


국내에서는 바네사 파라디의 과거 사진과 릴리 로즈 뎁의 사진을 비교한 게시물이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네티즌들은 “엄마를 빼닮았다”, “누가 누구인지 모르겠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는데요.


전반적인 외모는 엄마를 닮았지만 눈썹과 특유의 눈빛은 아빠인 조니 뎁 쪽을 닮았다는 평이 지배적입니다.


할리우드 대표 셀럽인 부모님 덕분에 어렸을 때부터 유명세를 얻었고, SNS에 올린 사진이 화제가 되며 정식 연예계 데뷔 전부터 많은 관심을 받기도 했습니다.

출처CHANEL

출처CHANEL


2015년 17세의 나이에 화보 촬영을 하며 얼굴을 알린 릴리 로즈 뎁은 이후 샤넬 광고에 출연해 모델로 정식 데뷔한 바 있는데요. 


그녀는 샤넬 패션쇼에 모델로 출연해 161cm의 작은 키에도 특유의 도발적인 눈빛과 표정으로 관객을 압도하며 과거 샤넬 뮤즈로 활동했던 엄마 바네사 파라디의 딸임을 입증하기도 했습니다.

출처CHANEL


프랑스의 국민 여동생이라는 별명이 있을 정도로 엄청난 인기를 누렸던 바네사 파라디는 1991년 샤넬 모델 선정 이후 20년간 샤넬 뮤즈로 활동하며 '샤넬의 영원한 뮤즈'라는 애칭을 얻은 바 있습니다.

출처<더 킹: 헨리 5세> 스틸컷


릴리 로즈 뎁은 2016년 영화 <터스크>에 카메오로 출연하며 연기에도 도전했는데요. 이후 영화 <플라네타륨>에 주연으로 출연해 배우 나탈리 포트만과 연기 호흡을 맞추기도 했으며, 2019년에는 영화 < 더 킹: 헨리 5세>에도 출연한 바 있습니다.

출처ELLE RUSSIA


지난 1월 릴리 로즈 뎁은 청바지에 같은 블랙 숏패딩을 착용하고 뉴욕 시내를 활보하는 평범한 일상이 포착되며 많은 관심을 받았는데요. 최근에는 유명 패션 잡지의 러시아판 메인 모델로 등장해 이슈가 되기도 했습니다.

넷플릭스, 웨이브, 티빙, 왓챠를 쓰는데 아직 안깔았다고? 😮

지금 무료로 사용해보기 👆

아직도 뭐 볼지 고민하니? 넷플릭스 켜두고 고민만 하다 잠드는 모든 이들의 필수 앱 ❤️

지금 설치 👆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