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메뉴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키노라이츠

앞머리 하나 내렸을 뿐인데... 확 달라진 스타들

6,142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간단한 앞머리 스타일링 변화로 못알아볼 정도로 변신을 한 여배우들이 있습니다. 

문가영

출처문가영SNS

드라마 '여신강림'의 히로인 배우 문가영은 자신의 SNS에 깜짝 변신한 사진을 공개했는데요. '누군지 못 알아볼 뻔했다'는 반응이 주를 이룰 정도로 파격 변신한 모습이었습니다. 

평소 앞머리 없는 웨이브 머리를 즐겨 하던 그녀는 청순한 모습을 탈피한 색다른 모습을 선보였는데요. 여신 미모는 그대로인 것 같네요.

신세경

배우 신세경 또한 최근 진행된 화보를 통해 풀뱅 스타일을 선보여 화제를 모았습니다. 앞머리가 있던 없던 인형같이 아름다운 모습에 네티즌들이 폭풍 칭찬을 쏟아냈죠.

김태리

평소 풍성한 머리숱의 흑장발을 고수하던 김태리 또한 뱅 스타일 하나로 색다른 매력을 뽐냈습니다.

그녀의 새로운 스타일은 동안 외모를 더욱 돋보이게해 주로 '귀엽다', '사랑스럽다'는 반응을 불러일으켰는데요. 평소 단아하고 성숙해보이던 그녀의 모습과는 확 다른 모습이죠. 

김고은

배우 김고은은 드라마 '치즈인더트랩'에서 이미 곱슬거리는 앞머리를 선보여 사랑스러움을 극대화시킨적이 있는데요.

이후 더욱 짧은 처피뱅을 한 모습이 공개돼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습니다. 그녀의 처피뱅은 네티즌들로부터 호불호 반응을 불러일으키기도 했는데요 매력적인 모습만은 여전하네요.

넷플릭스, 웨이브, 티빙, 왓챠를 쓰는데 아직 안깔았다고? 😮

지금 무료로 사용해보기 👆

아직도 뭐 볼지 고민하니? 넷플릭스 켜두고 고민만 하다 잠드는 모든 이들의 필수 앱 ❤️

지금 설치 👆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