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메뉴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키노라이츠

대세 배우들이 서로 자기가 더 낫다며 싸운 이유

김선호와 한소희의 귀여운 자존심 대결

18,992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2020년 가장 주목받은 남녀스타를 꼽으라면 가장 먼저 김선호와 한소희의 이름이 떠오른다. 먼저 김선호는 드라마 '스타트업'의 한지평 역을 통해 소년미와 따스함이 공존하는 비주얼과 탄탄한 연기력을 선보이며 역대급 서브 남주라는 평을 얻었다.

출처'스타트업' 스틸컷

한소희는 '부부의 세계'에서 여다경 역을 연기, 숨 막히는 미모와 아우라를 보여주었는데 대선배인 김희애, 박해준과 삼각관계를 통해 팽팽한 긴장감을 형성하며 엄청난 존재감을 발산했다.

출처'부부의 세계' 스틸컷

2020년 최고의 발견으로 평가받는 두 배우는 2018년 '백일의 낭군님'에서 호흡을 맞춘 적이 있는데, 김선호는 한성부 참군 정제윤 역, 한소희는 세자빈 김소혜 역으로 이 작품에서도 탄탄한 연기력과 눈부신 비주얼을 선보인 바 있다.

출처'백일의 낭군님' 스틸컷

출처'백일의 낭군님' 스틸컷

'백일의 낭군님'은 풋풋한 러브 스토리와 박진감 있는 전개로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았고, 10%가 넘는 시청률을 달성하며 배우들이 시청률 공약을 이행하게 되었는데.

'백일의 낭군님' 배우들의 시청률 공약은 바로 '으르렁' 댄스 커버. 주연인 도경수의 히트곡인 '으르렁' 댄스에 다함께 도전하는 것이었다. 유쾌한 분위기의 영상 속에서 배우들은 열심히 춤을 추며 각자 최선의 노력을 보여줬는데

출처배럴

드라마 종영 인터뷰가 진행되며 이 영상은 다시 한 번 화제가 되며 네티즌의 눈길을 끌게 된다. 종영 인터뷰에서 한소희는 공약 댄스를 언급하며 "저와 선호 오빠가 가장 엉망이었다"라고 밝혔는데

출처솔트 엔터테인먼트

해당 인터뷰를 접한 김선호가 또 다른 인터뷰에서 "제 밑에 소희가 있었다. 소희가 감히 저와 순위를 견주기 어렵다"고 말하며 재치 있게 한소희를 공격했다.

출처나인아토엔터테인먼트

이에 한소희는 "이것 때문에 계속 싸우고 있다. 단체 채팅방에서 '어떻게 내가 오빠보다 밑에 있을 수 있냐'고 이야기했다. 제가 선호 오빠보다는 위다"라고 다시 한 번 입장을 밝히며 대중을 웃음짓게 했다.

당시에도 화제가 됐던 '백일의 낭군님' 시청률 공약과 인터뷰는 1년 후 두 배우가 대세로 떠오르며 다시금 화제가 되어 유쾌한 웃음을 주고 있다.
아직도 뭐 볼지 고민하니? 넷플릭스 켜두고 고민만 하다 잠드는 모든 이들의 필수 앱 ❤️

지금 설치 👆

넷플릭스, 웨이브, 티빙, 왓챠를 쓰는데 아직 안깔았다고? 😮

지금 무료로 사용해보기 👆

해시태그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