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메뉴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키노라이츠

요즘 너무 예뻐 난리난 전지현 닮은꼴 배우

473,293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걸그룹 시크릿 출신 가수 겸 배우 한선화는 작년 8월 SBS 드라마 <편의점 샛별이>에 극 중 지창욱의 여자친구로 출연해 열연을 펼치며 큰 사랑을 받았는데요.

출처한선화 인스타그램


한선화는 걸그룹 시크릿 활동 당시에도 한 예능에 출연해 “평소 연기에 관심이 있었다”고 밝히며 현장에서 자유 연기를 선보일 정도로 연기에 대한 열정을 드러내기도 했습니다. 

출처MBC '우리 결혼했어요'


2012년에는 당시 그룹 제국의 아이들의 멤버 광희와 함께 가상 부부가 되어 <우리 결혼했어요>에 출연해 많은 관심을 받았는데요.

출처한선화 인스타그램


특히 광희가 같은 그룹 멤버인 임시완을 끌어들여 임시완이 진짜 가상 남편인 척 몰래카메라를 했던 영상이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너무 좋아하는 한선화의 모습을 보고 삐친 광희와, 진실이 밝혀진 후 실망감에 펑펑 우는 한선화의 모습은 지금까지도 유튜브 등을 통해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과거 한선화는 한 예능에서 전지현의 사진을 보고 "내가 전지현이랑 똑같이 생겼다"고 말해 이슈가 되기도 했는데요. 이어 그녀는 "광희가 항상 나를 전지현이라고 부른다"며 깜짝 애칭을 공개 해 눈길을 사로잡기도 했습니다.

출처JTBC <언더커버> 포스터


시크릿 탈퇴 이후 드라마 <신의 선물>, <연애 말고 결혼>, <데릴남편 오작두> 등 다양한 작품에서 활약하고 있는 그녀는 올해 4월 JTBC 드라마 <언더커버>에 출연해 김현주의 젊은 시절을 연기할 예정인데요.

출처JTBC <언더커버> 포스터


<언더커버>는 오랫동안 정체를 숨기고 살아온 안기부 요원과 정의를 위해 공수처장이 된 인권 변호사의 이야기를 다룬 작품으로, 최근 김현주와 함께 찍은 스틸컷이 공개되며 많은 기대와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출처한선화 인스타그램


한선화는 최근 SNS를 통해 봄맞이 근황을 공개해 화제가 되었는데요. 흰색 티셔츠에 청바지를 입고 물오른 미모를 자랑한 그녀의 모습에 팬들은 “피부 너무 뽀얗고 예쁘다”, “언니 너무 예뻐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습니다.
넷플릭스, 웨이브, 티빙, 왓챠를 쓰는데 아직 안깔았다고? 😮

지금 무료로 사용해보기 👆

아직도 뭐 볼지 고민하니? 넷플릭스 켜두고 고민만 하다 잠드는 모든 이들의 필수 앱 ❤️

지금 설치 👆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