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메뉴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키노라이츠

2021 최고 기대작 출연 확정 지으며 ‘성덕’ 인증한 한소희

104,897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지난 18일 JTBC 측은 “배우 송강, 한소희가 오는 6월 첫 방송될 ‘알고있지만’에 출연을 확정 지었다”라고 밝혔는데요.

출처로레알파리

JTBC ‘언더커버’ 후속으로 방영되는 ‘알고있지만’은 사랑은 못 믿어도 연애는 하고 싶은 여자 유나비(한소희 분)와 연애는 성가셔도 썸은 타고 싶은 남자 박재언(송강 분)의 로맨스를 그리고 있습니다.

출처한소희 인스타그램

동명의 네이버 웹툰을 원작으로 하는 ‘알고있지만’은 탄탄한 팬층을 자랑하며 드라마 제작이 확정됨과 동시에 화제를 모았는데요.

출처네이버 웹툰 '알고있지만"

특히 한소희는 제작 초기부터 유나비와 흡사한 비주얼로 누리꾼이 꼽은 캐스팅 1순위로 주목받았습니다.

출처네이버 웹툰 '알고있지만"

앞서 지난해 한소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웹툰 ‘알고있지만’의 스틸컷을 게재하며 팬임을 인증한 바 있는데요.

출처한소희 인스타그램

한소희는 “평소 좋아하던 웹툰의 캐릭터를 연기하게 되어 너무 기쁘다. 많이 떨리고 부담도 되지만 좋은 분들과 함께할 수 있어, 첫 촬영이 기대된다. 많은 사랑 부탁드린다”라고 소감을 밝혔습니다.

출처JTBC '부부의 세계'

한편 한소희는 지난해 방송된 JTBC ‘부부의 세계’를 통해 대중에 이름을 알렸습니다.

넷플릭스, 웨이브, 티빙, 왓챠를 쓰는데 아직 안깔았다고? 😮

지금 무료로 사용해보기 👆

아직도 뭐 볼지 고민하니? 넷플릭스 켜두고 고민만 하다 잠드는 모든 이들의 필수 앱 ❤️

지금 설치 👆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