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메뉴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키노라이츠

디즈니 서버 다운시킬 정도로 인기폭발한 마블 시리즈

역대급 반응 폭발한 디즈니플러스 '완다비전'

99,037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지난 1월,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MCU)의 첫 번째 드라마 '완다비전'이 세상에 공개됐다. 완다 막시모프(엘리자베스 올슨)와 비전(폴 베타니)가 주인공으로 출연하는 '완다비전'은 '어벤져스'로 대표되는 MCU 시리즈와 직접적으로 연결되는 작품이다.

출처'완다비전' 포스터

마블 팬이라면 모두 알겠지만 비전은 이미 공식적으로 사망한 상태다. 때문에 '완다비전'의 제작 소식이 발표됐을 때부터 작품이 과거를 다루는 것인지, 가상의 설정을 다루는 스핀오프인지 의견이 분분했다.

출처'완다비전' 스틸컷

수많은 궁금증을 뒤로하고 드디어 지난 1월 '완다비전'이 디즈니의 스트리밍 플랫폼 디즈니+(디즈니플러스)를 통해 공개됐다. 당연한 얘기지만 드라마에는 완다와 비전 모두 서로를 열렬히 사랑하는 모습 그대로 등장한다.

출처'완다비전' 포스터

독특한 점은 '완다비전'이 TV화면을 빌려 시트콤 형식으로 진행된다는 것. 완다, 비전은 놀라운 능력을 그래도 가진채 웨스트뷰라는 마을에서 이웃들과 어울리며 유쾌하고 평온한 일상을 누리고 있다.

출처'완다비전' 스틸컷

어찌된 일인지 타노스와의 결전과 블립, 그리고 어벤져스를 둘러싼 일련의 사건들은 세상을 놀라게한 사건들은 아예 없었던 일처럼 완다와 비전의 일상은 마냥 평온하기만하다. 이들에게 어떤 일이 일어났는지는 드라마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출처디즈니플러스

아쉽게도 디즈니플러스는 아직 한국에서는 서비스되지 않고 있어국내에서는 '완다비전'을 볼 수 없다. 올해 중 한국을 포함한 아시아 런칭을 계획하고 있다고.

이러한 이유로 한국에서는 '완다비전'에 대한 관심이 다소 미미한 상태이지만 해외에서 '완다비전'의 인기는 상상을 초월한다. '완다비전'의 마지막 에피소드가 공개된 날에는 디즈니플러스의 서버가 다운됐을 정도.

출처온라인 커뮤니티

'완다비전'은 해외에서도 좋은 평을 받고 있으며 페이즈 4 작품인 '닥터스트레인지 인 멀티버스 오브 매드니스'와 직접적으로 이어진다고 하니, 마블 팬들에게 꼭 봐야할 작품이 될 것이 분명하다.

아직도 뭐 볼지 고민하니? 넷플릭스 켜두고 고민만 하다 잠드는 모든 이들의 필수 앱 ❤️

지금 설치 👆

넷플릭스, 웨이브, 티빙, 왓챠를 쓰는데 아직 안깔았다고? 😮

지금 무료로 사용해보기 👆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