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요즘 할리우드에서 제일 잘 나간다는 한국 혼혈 배우

조회수 2021. 3. 7. 23:37 수정
음성재생 설정

이동통신망에서 음성 재생시
별도의 데이터 요금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한국계 독일인 배우 아델라인 루돌프 근황

배우 아델라인 루돌프는 1995년 홍콩 태생으로, 독일 국적을 소유한 한국계 독일인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그녀는 2018년 넷플릭스 오리지널 드라마 <사브리나의 오싹한 모험>의 '애거사' 역을 맡아 인기를 끌기 시작했으며, 최근에는 일본 만화가 이토 준지의 호러 만화 <토미에>의 실사판에서 주인공 '토미에' 역으로 캐스팅되며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특유의 시크한 눈빛과 매력적인 얼굴로 각종 화보에 등장하기도 한 아델라인 루돌프는 SNS상에서도 60만 명 이상의 팔로워를 보유하는 등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데요.


또한 그녀는 미국에서 방영한 미스터리 드라마<리버데일>에서 함께 호흡을 맞췄던 배우 토미 마르티네즈와 공개 열애 중이기도 합니다.


최근 그녀는 소니 픽쳐스의 마블히어로 시리즈 <실크>의 주인공 '신디 문' 으로 발탁되었다는 소식으로 많은 관심을 끌고 있습니다. <스파이더맨> 시리즈에 등장하는 히어로인 실크는 한국계 미국인 캐릭터로, 본명은 신디 문으로 설정되어 있는데요.


2017년 개봉한 영화 <스파이더맨 : 홈커밍>에서 피터 파커의 학교 친구 중 신디라는 동양계 캐릭터가 등장하면서 실크가 실사영화에도 등장하는 게 아닌가 하는 추측이 나온 바 있습니다. 

출처: 아델라인 루돌프 인스타그램


그러다 2018년 소니 픽쳐스에서 <실크>를 실사화하겠다는 발표를 했고, 작년 9월 실사 드라마로 제작된다는 소식이 전해지자 한국인 배우, 혹은 최소한 한국계 배우가 캐스팅되는 게 아닌가 하는 추측을 낳았는데, 결국 아델라인 루돌프가 주연 물망에 올라 많은 국내 팬들의 기대감을 모으고 있습니다. 


마블히어로 시리즈 <실크>가 아마존 프라임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며, 제작자로는 드라마 <워킹데드>, <지정생존자>의 작가 겸 제작자로 잘 알려진 한국계 미국인 김상규 씨가 책임자로 나설 예정입니다. 

아직도 뭐 볼지 고민하니? 넷플릭스 켜두고 고민만 하다 잠드는 모든 이들의 필수 앱 ❤️
지금 설치 👆
넷플릭스, 웨이브, 티빙, 왓챠를 쓰는데 아직 안깔았다고? 😮
지금 무료로 사용해보기 👆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