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기하지 마세요"캐스팅 9순위였지만 인생작 따낸 배우

조회수 2021. 2. 24. 09:02 수정
음성재생 설정

이동통신망에서 음성 재생시
별도의 데이터 요금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앤 해서웨이가 9순위면, 누가 1순위?
출처: 텀블러

앤 해서웨이가 꿈을 위해서 노력하고 인내하는 이들에게 "절대 포기하지 마세요!"라는 응원을 보냈다.

출처: 앤 해서웨이 인스타그램

지난 19일 미국의 유명한 TV쇼 '루폴의 드래그 레이스'에 출연한 앤 해서웨이는 자신의 배우 인생에 대해서 이야기를 털어놓았다. "무슨 수를 써서라도 따내고 싶은 역할이 있었냐"라는 질문을 받은 그녀는 그녀를 스타덤에 올려놓은 '악마는 프라다를 입는다' 캐스팅 일화를 말했다.

출처: '악마는 프라다를 입는다' 포토

2006년 개봉한 '악마는 프라다를 입는다'의 주연 앤디 삭스 역을 너무나 맡고 싶었지만 그녀는 그때 캐스팅 9번째 순위였다고. "꾹 참고 기다려야 했어요. 하지만 그 역을 따냈어요! 여러분도 절대 포기하지 마세요."라고 상기된 목소리로 말했다.

출처: '악마는 프라다를 입는다' 포토

스타들에게는 경력에 큰 전환점이 된 작품이 있다. 로맨틱 코미디에 제격인 아름다운 외모를 가진 앤 해서웨이가 '브로크백 마운틴'으로 연기력을 증명한 것은 그녀의 연기 인생에 큰 전환이 되었다. '악마는 프라다를 입는다'는 그녀를 할리우드의 스타임을 확실히 인지시킨 인생작이라 할 수 있다. 

출처: '악마는 프라다를 입는다' 포토

앤 해서웨이가 9순위였다면 대체 누가 1순위였을까?

그것은 바로 당시 '노트북'의 성공으로 인기가 높았던 레이철 맥아담스였다고.

출처: 영화'노트북' 포토
레이첼 맥아담스

레이첼 맥아담스는 여러 번 고사했다고 한다. 인기 드라마 '홈랜드'의 주인공 클레어 데인즈, '길버트 그레이프', '룸 투 렌트'의 줄리엣 루이스도 악마는 프라다를 입는다 앤디 삭스 역의 오디션을 보았다고 알려졌다.

줄리엣 루이스
클레어 데인즈

그렇게 원하던 역에 캐스팅이 됐다는 연락을 받았을 때 그녀는 집에서 옷을 입던 중이었는데, 너무나 기쁜 나머지 옷을 반쯤 입은 채로 소리를 지르며 거실을 뛰어다녔다고 했다.

출처: '악마는 프라다를 입는다' 포토
앤 해서웨이는 연기의 폭이 넓은 배우이기도 하다. 2010년에는 '러브 앤 드러그'에서 과감한 베드신에 도전했고, 2012년 '다크 나이트 라이즈'에서는 캣우먼을 완벽하게 소화해 섹시함은 물론, 액션 연기까지 가능한 걸크러시의 면모를 보였다.   

출처: 텀블러

2012년 '레미제라블'에서 그녀가 연기한 팡틴은 아직까지도 많은 사람들의 심금을 울리고 있다. 이 작품으로 그녀는 아카데미 여우조연상을 비롯하여 수많은 영화제에서 상을 받았다.

출처: 텀블러
출처: 텀블러

최근 그녀는 영화 '다크 워터스' '마녀를 잡아라' 등에 출연했고, HBO Max에서 공개된 로맨틱 코미디 영화 'Locked Down'에 출연했다. 2012년 배우 애덤 셜먼과 결혼해 두 아들을 두었다.


출처: 앤 해서웨이 인스타그램
길냥이에게 집사로 간택받고 인생역전한 노숙자의 감동 실화
지금 보러가기 (영상) 👆
넷플릭스, 웨이브, 티빙, 왓챠를 쓰는데 아직 안깔았다고? 😮
지금 무료로 사용해보기 👆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