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메뉴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키노라이츠

“국제결혼 했다”고 고백한 연예계 대표 사랑꾼

188,227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연예계 대표 잉꼬 부부로 사랑을 받고 있는 배우 최수종이 국제 결혼을 했다고 깜짝 고백했다.

두 사람은 1993년 결혼해 1남 1녀를 두고 있다. 재작년 SBS 동상이몽2에 출연해 약 30년이 지나도록 여전히 서로를 사랑하는 다정한 모습을 공개한 그들은 최근 KBS2 살림남2에서 MC로 호흡을 맞추며 찐부부 케미를 자랑하고 있다.

또 두 사람의 딸 윤서 양의 모습이 최수종의 SNS를 통해 공개되었는데 하희라와 똑 닮은 예쁜 얼굴로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이런 두 사람이 국제결혼을 했다니 무슨 사연일까.

동상이몽2에 출연할 당시 최수종은 추자현, 우효광 커플을 보며 자신 역시 국제결혼을 했다고 밝혔고 화교 출신인 하희라가 최수종과 결혼할 당시에는 한국 국적이 아니었다고 이야기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하희라는 최수종과 결혼 후 한국으로 귀화했다.

최수종은 “하희라가 지금은 전혀 중국어를 못한다. 어렸을 때는 다 알아듣고 이해했다고 하는데, 한국인 학교를 다니고 한국에서 활동을 하다 보니 말이 잊혀졌다더라. 완전히 귀화했다.”고 덧붙였다.

동상이몽2를 통해 은혼 기념 여행을 갔던 두 사람은 결혼 25년 동안 부부싸움을 하지 않은 비결에 대해 “아내를 딸 처럼, 남편을 아들처럼 여긴다”고 밝혀 부러운 감탄을 자아낸 바 있다. 두 사람은 각자의 SNS를 통해 신혼 못지 않은 애정 어린 사진과 글귀로 연예계 대표 사랑꾼들임을 여실히 보여주고 있다. 

길냥이에게 집사로 간택받고 인생역전한 노숙자의 감동 실화

지금 보러가기 (영상) 👆

넷플릭스, 웨이브, 티빙, 왓챠를 쓰는데 아직 안깔았다고? 😮

지금 무료로 사용해보기 👆

해시태그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