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메뉴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키노라이츠

데뷔 전 사투리경연대회에서 대상받았던 배우

끝없는 반전매력의 소유자, 배우 전여빈

37,262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드라마 '빈센조'로 안방극장에 화려하게 복귀한 배우 전여빈. 2019년 '멜로가 체질'의 매력적인 다큐멘터리 감독 이은정 역으로 강렬한 인상을 남긴 이후 2년 만인데요


출처'빈센조' 포스터

전작에서도 본업인 영화감독으로도 성공, 어디서나 옳은 말만하는 개념 행보에 인간적인 매력까지 뿜어내는 걸크러쉬 캐릭터로 시청자의 마음을 완벽히 사로잡았던 전여빈은 신작 '빈센조'에서도 범상치 않은 캐릭터를 선보이게 되었습니다.

출처'빈센조' 스틸


대한민국 최고 로펌 '우상'의 에이스 변호사 홍차영 역을 맡은 전여빈은 독설과 승부욕, 속물 근성으로 똘똘 뭉친 인물의 모습을 얄미우면서도 매력적으로 그려내며 통통 튀는 캐릭터를 완성하고 있습니다.

범상치 않은 포스로 등장부터 남달랐던 홍차영은 상대가 아버지라도 절대 봐주지 않는 냉철함을 유지하다 아버지 유찬(유재명)에게 손절당하고 어이없어하는 모습을 보이며 큰 웃음을 주기도 했습니다.

출처'죄 많은 소녀' 스틸


전여빈이 본격적으로 주목을 받기 시작한 것은 2018년 개봉한 영화 '죄 많은 소녀'를 통해서인데요, 친구의 죽음에 가해자로 몰린 소녀 영희 역을 맡은 전여빈은 담담하면서도 흡인력 있는 연기로 러닝타임 내내 관객을 압도했습니다.

이 작품으로 전여빈은 대종상, 부일영화상, 춘사영화상, 영평상 등에서 신인연기상을 싹쓸이하며 충무로의 주목을 받게 되었는데요.

출처'멜로가 체질' 스틸


이로부터 1년 뒤, 전여빈은 '멜로가 체질'의 이은정 역을 통해 깊이 있는 감정 연기는 물론 유쾌하고 귀여운 코믹 연기까지 선보이며 색다른 매력을 선보입니다.

출처'빈센조' 제작발표회


'빈센조'의 홍차영이라 또한 전여빈의 새로운 스펙트럼을 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강렬한 장르물부터 코믹, 멜로 연기까지 아우르는 전여빈의 매력에 대중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데요.

출처CGV 아트하우스

전여빈의 반전 면모는 여기서 끝이 아닙니다. 전여빈의 학창시절 꿈은 의사였다는 사실. 아쉽게도 입시에서 좋지 않은 결과를 받게 된 그는 방황하던 끝에 연기를 통해 타인의 마음을 치유하고 싶다고 생각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강릉 출신인 전여빈은 입시 면접에서 강릉 사투리를 특기로 선보였고 동덕여자대학교 방송연예과에 당당히 합격하게 됩니다.

출처제이와이드 컴퍼니

또 한 가지 재미있는 사실은 전여빈이 데뷔 전 강릉 사투리경연대회에서 대상을 수상했다는 것. 특기로 내세울만큼 자신있던 강릉 사투리를 대회에서도 선보인 전여빈은 당당히 대상의 주인공으로 선정되기도 했습니다.

반전매력으로 중무장한 배우 전여빈의 한계없는 매력이 궁금증을 유발하는 가운데, 앞으로 또 어떤 활약을 보여줄지 기대가 됩니다.
길냥이에게 집사로 간택받고 인생역전한 노숙자의 감동 실화

지금 보러가기 (영상) 👆

넷플릭스, 웨이브, 티빙, 왓챠를 쓰는데 아직 안깔았다고? 😮

지금 무료로 사용해보기 👆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