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메뉴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키노라이츠

너무 귀여운 배우들의 어린 시절

신기할 정도로 지금과 닮았어

41,780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신기할 정도로 지금의 얼굴이 그대로 남아있는 배우들의 어린 시절. 그때 그 시절의 사진과 함께 근황을 알아보았다.

출처(상) MBC스페셜 (하) 온라인 커뮤니티

지난해 드라마 [하이바이, 마마!]로 시청자들과 만났던 김태희가 어린 시절 동생인 이완과 함께 찍은 사진이다. 그의 차기작은 아직 검토 중인 상황이라 알려졌다. (동생인 이완 또한 2019년에 결혼한 이후 차기작을 검토 중이라고.)

출처(상) MBC스페셜 (하) 온라인 커뮤니티

어린 시절의 얼굴이 그대로 보이는 것은 배우 문근영 또한 마찬가지. 그는 아역 시절부터 시청자들과 만나왔지만, 연기를 시작하기 전의 사진에도 지금의 얼굴이 고스란히 남아있다.

출처(상) MBC 스타열전 (하) 스포츠 조선

복수의 신이라 불리는 배우 장서희의 어린 시절 또한 눈에 띈다. 이 사진은 1981년에 예쁜 어린이 선발대회에서 진에 뽑혔을 때의 사진이라고.

출처온라인 커뮤니티

지금과 웃는 모습이 똑같은 배우 손예진의 어린 시절. 최근 배우 현빈과의 열애 사실을 인정했던 그는 현재 할리우드 진출작인 <크로스> 촬영 준비 중으로 알려졌다.

출처온라인 커뮤니티

역시 어린 시절의 이목구비가 그대로 남아있는 듯한 배우 이민정. 최근 차기작으로 영화 <크리스마스 선물>을 선택했다는 소식이 들린다.

출처온라인 커뮤니티

얼굴뿐 아니라 강렬한 눈빛이 눈에 익은 사진. 바로 배우 송혜교의 어린 시절이다. 그는 김은숙 작가의 드라마 [더 글로리]로 복귀 예정이라고.

출처온라인 커뮤니티

배우 조여정 또한 남다른 사진을 가지고 있다. 특히 굉장히 또렷한 이목구비가 인상적. 최근 드라마 [바람피면 죽는다]의 ‘강여주’으로 호평을 받았으며, 현재 차기작을 검토 중이라 한다.

출처온라인 커뮤니티

눈을 뗄 수 없는 매력이 있는 배우 김혜수의 어린 시절 또한 굉장하다. 그는 영화 <내가 죽던 날>로 열연을 펼친 그는 차기작으로 넷플릭스 콘텐츠 [소년심판]을 선택했다.

길냥이에게 집사로 간택받고 인생역전한 노숙자의 감동 실화

지금 보러가기 (영상) 👆

넷플릭스, 웨이브, 티빙, 왓챠를 쓰는데 아직 안깔았다고? 😮

지금 무료로 사용해보기 👆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